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무단침입/無断侵入(Trespass)-和訳


[MV] MONSTA X(몬스타엑스) _ Trespass(무단침입)


[Dance Practice] 몬스타엑스MONSTA X - TRESPASS (무단침입)


[Dance Practice] 몬스타엑스(MONSTA X)_무단침입(TRESPASS)_BEAGLE Ver.

 

 

 

이걸 범죄라 할 수 있나

これを犯罪だと言えるか

Knock knock 자 들어갑니다

Knock knock さぁ入りますよ

넌 깜짝 놀랄게 분명합니다

君がビックリするのは明らかです

들어가 확확 들어가 확확 무단침입

入るよ ずんずん 入るよ ずんずん 無断侵入

이걸 싫다 할 수 있나

これを嫌だと言えるか

Knock knock 자 들어갑니다

Knock knock さぁ入りますよ

너 완전 심쿵할게 분명합니다

君が完全にドキドキするのは明らかです

들어가 확확 들어가 확확 무단침입

入るよ ずんずん 入るよ ずんずん 無断侵入

이걸 범죄라 할 수 있나

これを犯罪だと言えるか

 

니가 너무 헤매서

君があまりにも彷徨っているから

내가 왔어 e o e o

俺が来た e o e o

Hey 거기 시시한 애들

Hey そこのつまらない子達

치워 봐봐 e o e o

どいて ほらほら e o e o

여기저기 어질러

あちこち散らかして

시작이 좀 거칠어

始まりがちょっと荒い

Get up get up get up get up

이걸 멈추라 할 수 있나

これを止めろと言えるか?

 

잘 구경해

よく見てろ

나 어떡해서 니 맘을

俺がどうやって 君の気持ちを

다 어지럽혀 놓는지

全部散らかせるだろうか

어디부터 어디까지

どこからどこまで

다 내가 손을 보는지

全部俺が手を付けれるだろうか

내 눈에 니 주변 다 엉망이야

俺の目には君の周りはめちゃくちゃだ

너 지금부터 잘 지켜봐

君 今から見守っていて

 

이걸 범죄라 할 수 있나

これを犯罪だと言えるか

Knock knock 자 들어갑니다

Knock knock さぁ入りますよ

넌 깜짝 놀랄게 분명합니다

君がビックリするのは明らかです

들어가 확확 들어가 확확 무단침입

入るよ ずんずん 入るよ ずんずん 無断侵入

이걸 싫다 할 수 있나

これを嫌だと言えるか

Knock knock 자 들어갑니다

Knock knock さぁ入りますよ

너 완전 심쿵할게 분명합니다

君が完全にドキドキするのは明らかです

들어가 확확 들어가 확확 무단침입

入るよ ずんずん 入るよ ずんずん 無断侵入

이걸 범죄라 할 수 있나

これを犯罪だと言えるか

 

난 다른 저기 예쁘장한

俺は他のあそこの可愛らしい

애들과는 달라

奴らとは違う

실례합니다

失礼します

Excuse my charisma

니맘에 무례히 좀 들어갈게

君の心に無礼にちょっと入るね

내 사랑이 예의를 좀 몰라

俺の愛は礼儀をちょっと知らない

Excuse my charisma

Young and bad 익숙해져 주헌

Young and bad 慣れてよ ジュホン

Monsta X boys on the way man

쳐들어간다 맘 단속해라

攻め込んでいく 心を引き締めろ

Get out the way 자 감동해봐

Get out the way さぁ感動してごらん

 

잘 구경해

よく見てろ

소문이 멀리 퍼지게

噂が遠くに広がるように

날 마음대로 욕하게

俺を思いのまま罵るように

내 이름의 꼬리표에

俺の名前のタグに

너라는 이름 달리

君という名前をぶら下げるように

이게 내 시작하는 방식이야

これが俺が始まる方式だ

너 지금부터 잘 지켜봐

君 今から見守っていて

 

이걸 범죄라 할 수 있나

これを犯罪だと言えるか

Knock knock 자 들어갑니다

Knock knock さぁ入りますよ

넌 깜짝 놀랄게 분명합니다

君がビックリするのは明らかです

들어가 확확 들어가 확확 무단침입

入るよ ずんずん 入るよ ずんずん 無断侵入

이걸 싫다 할 수 있나

これを嫌だと言えるか

Knock knock 자 들어갑니다

Knock knock さぁ入りますよ

너 완전 심쿵할게 분명합니다

君が完全にドキドキするのは明らかです

들어가 확확 들어가 확확 무단침입

入るよ ずんずん 入るよ ずんずん 無断侵入

이걸 범죄라 할 수 있나

これを犯罪だと言えるか

 

길을 잃은 너를 위한 시작이야

道に迷った君のためのスタートだ

그냥 두고 봐 나를 그냥 믿어봐 나를

ただ見ていて俺を ただ信じて 俺を

이건 다 의미 있는 소란이야

これは全部意味のある騒ぎだ

그러니까 마저 해도 될까

だからすっかり残さずしてもいいか?

 

이걸 범죄라 할 수 있나

これを犯罪だと言えるか

Knock knock 자 들어갑니다

Knock knock さぁ入りますよ

넌 깜짝 놀랄게 분명합니다

君がビックリするのは明らかです

들어가 확확 들어가 확확 무단침입

入るよ ずんずん 入るよ ずんずん 無断侵入

이걸 싫다 할 수 있나

これを嫌だと言えるか

Knock knock 자 들어갑니다

Knock knock さぁ入りますよ

너 완전 심쿵할게 분명합니다

君が完全にドキドキするのは明らかです

들어가 확확 들어가 확확 무단침입

入るよ ずんずん 入るよ ずんずん 無断侵入

이걸 범죄라 할 수 있나

これを犯罪だと言えるか

 

너 좀 그만 헤맬 때도 됐다고 봐

君が迷う時もあるだろう ほら

니 주변 자식들 난 다 됐다고 봐

君の周りの奴らは俺が全部やっつける ほら

널 여는데 열쇠는 필요 없어

君を開けるのにカギは必要ない

그냥 문 부수지

ただ門を壊せばいい

밀당이니 썸이니

恋の駆け引きだとかSOMEだとか

왜 질질 끌어 굳이 Huh

どうしてズルズル駆け引きする? Huh

니맘에 들어가 날 잔뜩 어질러놔

君の心に入って 俺をめちゃくちゃに散らかして

좀 봐봐봐

ちょっと見てみて

내가 여기 무슨 짓 저질렀나

俺がここで何をやらかしたのか

성에 차겠어 내가 아님 누가

満足した 俺じゃない誰か

So tell me now

Who’s hot and who’s n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