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Be Quiet-和訳

Be quiet

 

여신님이 등장했단 소리

女神様が登場したという声

고개를 돌리던 그 순간

顔を向けた瞬間

난 출구를 알 수 없어 당황

俺は出口が分からず慌てる

감당이 안되게 좋은걸

手に負えないくらい気分がいい

 

다 비켜봐 바 난 흥분상태 니가 뭐라든지

みんなどいて 俺は興奮状態 君がなんでも

난 진정 안돼 oh god oh god

俺は正常でいられない oh god oh god

제발 말려봐 바

止められるなら止めてくれ

ma heartbeats like boom boom boom boom

너 빼고 모든 게 안 들려

君を除いて全てが耳に入らない

숨 죽어 mute on

息を殺して mute on

좀 더 가까이 듣고 싶어

もっと近くで 聞きたい

너에 관한 건 listen

君に関すること listen

 

나를 태워 Fire 다 던지고

俺を燃やして Fire 全部投げ出して

너를 향한 Desire 속삭여줘

君に向けた Desire 囁いてくれ

심장소린 Higher

心臓の音は Higher

무슨 말이 필요해

どんな言葉が必要なの?

그녀 빼고 전부

彼女を除いて全部

Be quiet

 

숨이 턱 막혀오는 기분

息がグッと詰まる気分

얕은 내 숨결마저 Be Quiet

浅い俺の息遣いさえ Be Quiet

Oh 내 심장은 Bump it 흥분해

Oh 俺の心臓は Bump it 興奮する

Bump Bump Bump it 황홀해

Bump Bump Bump it うっとりする

계속 망설이긴 싫어

ずっと躊躇うのは嫌なんだ

 

Oh my god Oh my god

어딜 넘 보는 거니

どこを見ているの?

Dangerous Dangerous

나 빼고 다 위험해

俺を除いてみんな危ないよ

눈길 손짓 하나도

視線 手振り一つも

나에게만 보여줄래 Baby

俺にだけ見せてくれる? 

 

나를 태워 Fire 다 던지고

俺を燃やして Fire 全部投げ出して

너를 향한 Desire 속삭여줘

君に向けた Desire 囁いてくれ

심장소린 Higher

心臓の音は Higher

무슨 말이 필요해

どんな言葉が必要なの?

그녀 빼고 전부

彼女を除いて全部

Be quiet

 

Girl 이상 하게 왜 너만 예뻐 gosh

Girl おかしいくらい君だけ綺麗だ gosh

다 필요없어 너만 내꺼 right

全部必要ない 君だけ俺のもの right

OMG OMG OMG

지금 당장 come on baby

今すぐ come on baby

 

세상 속의 작은 Secret

世界の中の小さな Secret

소음 안에 둘러싸인

騒音の中に囲まれた

깊이 빠져드는 Feeling

深くハマっていく Feeling

끝을 알 수 없는걸

終わりは分からないんだ

멈추지마

止まるな

Be qui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