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악몽/悪夢(Ghost)-和訳

Ghost It’s a ghost ghost ghost

Ghost ghost ghost

Ghost ghost ghost

I’m a ghost

 

휩싸여 겨우 떨쳐냈던 타락

襲われてやっとのことで振り払った墜落

차가워 비웃듯 덮친 널 앓아

冷たくあざ笑うかのように襲ってきた君に苦しむ

 

부릅뜨고 있는 눈 충혈이 된 채

見開いた眼は充血したまま

날 부르는 너의 목소리에

俺を呼ぶ君の声に

이끌려 다시 갱생

導かれてまた甦る

이 꿈속에서 벗어나긴 한참 글렀어

この夢の中から抜け出すにはもう手遅れだ

안보이던 너가 날 숨 막히게 눌렀어

見えなかった君が俺の息を止めるように押さえつけた

 

빛 바랜 환영처럼 또다시 나를 삼켜

色褪せた幻影のように また俺を呑みこむ

소리 없이 계속 아른거려

音もなくちらつく

숨 막히도록 자꾸 아른거려

息が詰まるほどしきりにちらつく

Ghost It’s a ghost ghost ghost

I’m a ghost

 

네가 보여 네가 보여

君が見える

네가 보여 Yeah

君が見える Yeah

닮은 듯 다른 나 다른 나 다른 나

似ているような 違う自分

마주 선 너와 나 너와 나

向かい合った君と俺

너와 나 Yeah

君と俺 Yeah

떠나 버려 떠나 버려

消えてしまう

떠나 버려 Yeah

消えてしまう Yeah

아니길 바란 나 바란 나 바란 나

違うことを望む俺

날 잠식 하지마 하지마

俺に入り込むな やめろ

You’re like a ghost

 

Ghost It’s a ghost ghost ghost

Ghost ghost ghost

Ghost ghost ghost

 

한없이 깊은 어둠 속에

限りなく深い闇の中に

넌 나를 침몰시켰네

君は俺を沈ませたんだ

다시 올라가긴 너무나도 깊었기에

再び起き上がるにはあまりにも深かったから

할 수 없이 그냥 나를 방치한 채

仕方なくただ俺を放置したまま

이곳이 너의 품안이길 기도했네

ここが君の腕の中であるように 祈ったんだ

 

지독한 악몽처럼 깊숙이 나를 삼켜

ひどい悪夢のように深く俺を呑みこむ

끝도 없이 계속 아른거려

終わりなくずっとちらつく

숨 막히도록 자꾸 아른거려

息が詰まるほどしきりにちらつく

Ghost It’s a ghost ghost ghost

I’m a ghost

 

네가 보여 네가 보여

君が見える

네가 보여 Yeah

君が見える Yeah

닮은 듯 다른 나 다른 나 다른 나

似ているような 違う自分

마주 선 너와 나 너와 나

向かい合った君と俺

너와 나 Yeah

君と俺 Yeah

떠나 버려 떠나 버려

消えてしまう

떠나 버려 Yeah

消えてしまう Yeah

아니길 바란 나 바란 나 바란 나

違うことを望む俺

날 잠식 하지마 하지마

俺に入り込むな やめろ

You’re like a ghost

 

나를 잊고 떠나가 줘 제발 잊고

俺を忘れて去ってくれ お願いだから忘れて

Shoo bi lu bi shoo bi lu bi shoo bi la

Shoo bi lu bi shoo bi lu bi shoo bi la

 

깨고 싶어 이 지독한 곳에서 uh

目を覚ましたい このひどい場所から uh

헤매고 있어

彷徨っている

어두운 환영 속에서 uh

暗い幻影の中から uh

어차피 다 끝나버린 거

どうせ全部終わってしまうんだ

차라리 니 안에 날 집어삼켜 uh

いっそ君の中に俺を呑みこんで uh

그때는 너라는 환영도

その時は君という幻影も

내게 위안이 될 수 있게

俺にとっての慰めになるように

Ghost It’s a ghost ghost ghost

I’m a ghost

 

네가 보여 네가 보여

君が見える

네가 보여 Yeah

君が見える Yeah

끝이길 바란 나 바란 나 바란 나

終わりを求める俺

마주 선 너와 나 너와 나

向かい合った君と俺

너와 나 Yeah

君と俺 Yeah

떠나 버려 떠나 버려

消えてしまう

떠나 버려 Yeah

消えてしまう Yeah

잊히길 바란 나 바란 나 바란 나

忘れられたい俺

날 잠식 하지마 하지마

俺に入り込むな やめろ

You’re like a gh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