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FOLLOW-和訳


[MV] MONSTA X(몬스타엑스) _ Follow

 

 

 

Follow-low-low

Follow-low-low-

Follow-low-low-low-low-low

Follow-low-low

Follow-low-low-

Follow-low-low-low-low-low

FIRE

 

Can't you feel 익숙한 듯 낯선 공기

Can't you feel 馴染みのあるような見知らぬ空気

Yeah I can feel 스친 순간 알아버렸지

Yeah I can feel すれ違った瞬間 気づいてしまった

한 순간에 아득하게 서로를 놓쳤던 우린

一瞬にして果てしなく遠くへ お互いを逃してしまった俺らは

어긋난 채 엇갈려 왜 또 자꾸만 더 멀어져

行き違ったまま なぜまた遠ざかるのか

 

Let's go

이 느낌을 믿어 난 어느 때보다 더

この感じを信じて 俺はこれまで以上にもっと

Let's go

난 꿈을 꾸지 않아 네가 여기 없으니까

俺は夢を見ない 君がここにいないから

다시 돌고 돌아 결국 만날 거야

再び回りまわって 結局出会うんだ

달이 거짓말처럼 태양에 겹친 날

月が嘘のように太陽に重なった日

 

널 Follow 네게 던질게

君を Follow 君にこの身を捧げるよ

Follow I need you to come

Follow-low-low

Follow-low-low

Follow-low-low-low-low-low

널 Follow-low-low

君を Follow-low-low

Follow-low-low

Follow-low-low-low-low-low

 

Dash dash 달려

Dash dash 走りぬける

과감한 I'm a gentleman

果敢な I'm a gentleman

Dash dash Look at my face

걸렸어 나의 매직

かかった 俺のマジック

I feel good if l die young

cuz you are ma killer

No back off back off 날 당겨 당겨

No back off back off 俺を引き寄せて

시작해 심장으로 Pull the trigger

始まる 心臓で Pull the trigger

 

Let's go

이 느낌을 믿어 난 누가 뭐라 해도

この感じを信じて 俺は誰が何と言おうとも

Let's go

이 모든 우연이 다 너만을 가리키니까

この全ての偶然が 君だけを指しているから

다시 돌고 돌아 결국 만날 거야

再び回りまわって 結局出会うんだ

달이 거짓말처럼 태양에 겹친 날

月が嘘のように太陽に重なった日

 

널 Follow 네게 던질게

君を Follow 君にこの身を捧げるよ

Follow I need you to come

Follow-low-low

Follow-low-low

Follow-low-low-low-low-low

널 Follow-low-low

君を Follow-low-low

Follow-low-low

Follow-low-low-low-low-low

 

I need you to come and follow

지금 밀려오는 나의 떨린 느낌 Ay ay ay

今 押し寄せる俺の震えた感じ Ay ay ay

달려 우린 우릴 알어

走り抜けろ 俺らは俺らを知っている

어딜 가던 we ain’t get low

どこへ行っても we ain’t get low

다른걸 알잖아

違うのは分かるだろう

의식하지 않아도 이미 느껴진 halo

意識しなくても すでに感じられる halo

필연적인 존재로 만나 굳이 베일로

必然的な存在で出会って あえてベールで

감추지 않아도 돼 n o n o

隠さなくてもいい n o n o

서로를 알아볼 테니 넌 나를 follow

お互いを理解するから 君は俺に follow

 

너와 나 사이 두 점을 이어

君と俺の間の2点を繋いで

시간과 공간의 선을 넘어

時間と空間の線を越えて

영원이라는 장면 속에 이 운명을 비틀어 난

永遠という場面の中に この運命を変えて 俺は

난 지금 널 데리러 가

俺は今 君を迎えに行く

 

tiki-taka 우린 대놓고 해

tiki-taka 俺らは堂々とする

tiki-taka 우리들 만의 game

tiki-taka 俺らだけのgame

tiki-taka Uh Ah

tiki-taka tiki-taka taka Hoo

 

끝없이 돌고 돌아와도

果てしなく回りまわっても

결국에 다시 너일 테니까

結局は再び君だろうから

다시 거짓말처럼 네 앞에 겹친 난

月が嘘のように太陽に重なった日

 

널 Follow

君を Follow

널 원해 날 원해

君が欲しい 俺を求めて

네게 던질게

君にこの身を捧げるよ

Follow

널 원해 날 원해

君が欲しい 俺を求めて

I need you to come

Follow-low-low

Follow-low-low

Follow-low-low-low-low-low

널 Follow-low-low

君を Follow-low-low

Follow-low-low

Follow-low-low-low-low-low

 

다신 멀어지지 마

二度と離れないで

Nananana nananana

nanananananananana

Nananana nananana

nananananananana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