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Lost in the Dream-和訳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아침이 밝으면 매번 사라지는 너

朝が明ければ 毎回消える君

매일 기도해 꿈이 아니길

毎日祈る 夢じゃないように

다시 잠들 때 내게 안기길

また眠るとき 僕に抱かれているように

 

꿈인 걸 알아도 헤어 나오질 못해

夢だと分かっても 抜け出せない

환상이라도 아름다운 너

幻想でも 美しい君

그림자라도 갖고 싶은 나

影でも 手に入れたい僕

 

난 매일 밤 널 찾아

僕は毎晩 君を探して

같은 꿈을 헤매여

同じ夢に迷い込んで

멈추고 싶어도 벗어날 수 없어 난

止めたくても 抜け出せない 僕は

달이 뜨면 시작돼

月が現れば始まる

늘 똑같이 반복되는 밤

いつも同じように 繰り返される夜

 

추락하듯 빠져들어

墜落するように 溺れていく

깊숙이 파고드는 dream

奥深く潜り込む dream

불러줘 you 잡아줘 you

呼んで you 掴んで you

이 순간 속에 타고 들어

この瞬間の中に乗り入れる

절대 깨어날 수 없는 dream

絶対 目を覚ませない dream

불러줘 you 잡아줘

呼んで you 掴んで

환상일지라도

幻想であっても

 

이건 어쩜 분명 확실한 예지몽

これはどうなっても明らかな予知夢

매번 반복 되는 내 소망의 백일몽

毎回繰り返される 俺の望みの白昼夢

날카로운 초승달

鋭い三日月

두 귀엔 늑대 울음소리

両耳には狼の鳴き声

다시 시작됨과 동시

また始まったと同時に

널 찾는 나의 목소리

君を探す俺の声

 

Yeah yeah I'm lost in dream

I feel like empty and clean

But your shape gets more bigger

than me even that

i can't reach out like a tree

Make me free make me lean

and baby make me see

Don't make me lost in the dream

just come let's make a dream

 

이 밤을 넘기면 괜찮을 거란 기대 yeah

この夜を越えれば 大丈夫だという期待 yeah

저 달이 잠들면 빠져들어가

あの月が眠れば溺れていく

다가갈수록 희미해져 가

近づくほど 薄れていく

hey

 

이 깊은 밤 속의 난

この深い夜の中の僕は

끝도 없이 망가져

果てしなく壊れて

지우고 싶어도 네가 자꾸 커져가

消したくても 君がどんどん大きくなっていく

그런 만큼 위험해

それぐらい危ない

나를 잃어가도 괜찮아

僕を失っても大丈夫

 

추락하듯 빠져들어

墜落するように 溺れていく

깊숙이 파고드는 dream

奥深く潜り込む dream

불러줘 you 잡아줘 you

呼んで you 掴んで you

이 순간 속에 타고 들어

この瞬間の中に乗り入れる

절대 깨어날 수 없는 dream

絶対 目を覚ませない dream

불러줘 you 잡아줘

呼んで you 掴んで

환상일지라도

幻想であっても

 

사실 난 이조차도 행복일지 몰라

実は俺はこれさえも幸せかもしれない

너 떠난 순간부터 겪게 된 fantasy

君と別れた瞬間から経験した fantasy

희미해지는 시야

薄れていく視野

이 고통은 독하디 독해

この苦痛は毒々しい

사방이 어지러워 빠져 나오지를 못해

周囲が目まぐるしくて 抜け出せない

 

빠져 나오지는 못하는

抜け出せない

당신의 안개 같은 품

あなたの霧のような心

그대 안에 잠겨 죽어도

君の中に沈んで死んでも

좋으니 메워줘 당신의 숨

いいから埋めて欲しい 君の息で

U got me and I got u

Things that we got never flew

Please don't wake me up

in this dream wait babe

I gotta feelin' u

 

내 전부인 너를 잃고 난 뒤

僕の全部である君を失った後

미련이 만든 나의 환상이

未練が作った君の幻想が

나를 더 옭아매어 네게서 멀게 해

僕をもっと縛って 君から遠ざける

 

추락하듯 빠져들어

墜落するように 溺れていく

깊숙이 파고드는 dream

奥深く潜り込む dream

불러줘 you 잡아줘 you

呼んで you 掴んで you

이 순간 속에 타고 들어

この瞬間の中に乗り入れる

절대 깨어날 수 없는 dream

絶対 目を覚ませない dream

불러줘 you 잡아줘

呼んで you 掴んで

환상일지라도

幻想であっても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ost in the 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