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Because of U-和訳

오늘도 네 옆을 찾아가

今日も君のそばにやってきて

나 말을 걸잖아 넌 딴 델 보잖아

僕は言葉をかける 君は他を見ている

넌 괜히 애꿎은 시계만

君は訳もなく罪のない時計だけ

계속 바라보잖아

ずっと見ている

그런 널 가만 둘 수 없잖아

そんな君を黙っておくことが出来ない

 

그런 너의 손을 잡고서

そんな君の手を掴んで

파란 하늘 보여주고 싶어

青い空を見せてあげたい

같이 걷고 싶어

一緒に歩きたい

내가 너를 좋아한다는 걸

僕が君を愛していることを

모두에게 알려주고 싶어

みんなに教えてあげたい

그러고 싶어

そうしたい

 

Because of you

너 땜에 내가 살아 나 좀 알아봐

君のために僕が生きている 僕をちょっと認めて

나 좀 바라봐

僕をちょっと見つめて

내겐 너로

僕には君で

모든 이유가 해결돼 날 알잖아

すべての理由が解決される 僕を分かっているでしょ

한번만 나를 봐

一度だけ僕を見て

 

어딜 가도 이렇게 또 너만 보잖아

どこへ行っても こうしてまた君だけ見ている

근데 넌 딴 델 보잖아

だけど君は他を見ている

아무 말도 네 앞에선

何の話も君の前では

내게 안 들리잖아

僕には聞こえない

All I want is you

 

그런 너의 손을 잡고서

そんな君の手を掴んで

파란 하늘 보여주고 싶어

青い空を見せてあげたい

같이 걷고 싶어

一緒に歩きたい

내가 너를 좋아한다는 걸

僕が君を愛していることを

모두에게 알려주고 싶어

みんなに教えてあげたい

그러고 싶어

そうしたい

 

Because of you

너 땜에 내가 살아 나 좀 알아봐

君のために僕が生きている 僕をちょっと認めて

나 좀 바라봐

僕をちょっと見つめて

내겐 너로

僕には君で

모든 이유가 해결돼 날 알잖아

すべての理由が解決される 僕を分かっているでしょ

한번만 나를 봐

一度だけ僕を見て

 

왜냐면이라고 묻는다면은

何故かって聞かれたら

왜냐면 너의 긴 생머리

何故かって 君の長いストレートヘアー

동생아 왜냐면 다시 물어본다면은

弟よ 何故かってもう一度聞かれたなら

왜냐면 너의 개미허리

何故かって 君のアリのような細い腰

행님아 왜냐면 내가 물어본다면은

兄さん 何故かって僕が聞かれたなら

왜냐면 날 닮은 꿀 피부

何故かって 僕に似たハチミツみたいな肌

왜냐면 단지 그 이유 때문

何故かって ただその理由だから

왜냐면 it's just because of you

何故かって it's just because of you

 

그런 너의 손을 잡고서

そんな君の手を掴んで

파란 하늘 보여주고 싶어

青い空を見せてあげたい

같이 걷고 싶어

一緒に歩きたい

내가 너를 좋아한다는 걸

僕が君を愛していることを

모두에게 알려주고 싶어

みんなに教えてあげたい

그러고 싶어

そうしたい

 

Because of you

너 땜에 내가 살아 나 좀 알아봐

君のために僕が生きている 僕をちょっと認めて

나 좀 바라봐

僕をちょっと見つめて

내겐 너로

僕には君で

모든 이유가 해결돼 날 알잖아

すべての理由が解決される 僕を分かっているでしょ

한번만 나를 봐

一度だけ僕を見て

 

It's all for u

내 모든 건 널 향해 돌아 가잖아

僕の全ては君に向かっていく

너도 알잖아

君も分かっているでしょ

내겐 너로

僕には君で

모든 이유가 해결돼 날 알잖아

すべての理由が解決される 僕を分かっているでしょ

한번만 나를 봐

一度だけ僕を見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