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Monsta Truck-和訳

모두 다 비켜서 길을 터

みんながどいて 道を開ける

경고는 딱 한 번 알아서 back off

警告はたった一度だけ判断して back off

너를 데리러 가 Are you ready to rock

君を迎えに行く Are you ready to rock

 

곧바로 엔진 on 불 붙여

すぐにエンジン on 火を点けて

멈춰있던 심장에다 시동 켜

止まっていた心臓にエンジンを点ける

너를 데리러 가 Are you ready

君を迎えに行く Are you ready

 

Get your hands on 니가 잡아 핸들

Get your hands on 君が握ってハンドル

어디든지 데려가 줄 테니

どこへでも連れていくから

 

올라타 I'm Monsta truck

昇り詰める I'm Monsta truck

벨트 꽉 매 Buckle up

ベルトをギュッと締めて Buckle up

맡겨 전부 내게 Mind & body oh

任せて 全部を僕に Mind & body oh

밀어붙여 불도저 소리 쳐 Shout it out

押し通して ブルドーザー 叫べ Shout it out

너로 가득 채워 Fill me fuel me up

君でいっぱいにして Fill me fuel me up

 

ooh 올라타 난 Monsta

ooh 昇り詰める 俺はMonsta

ooh 올라타 봐 Monsta truck

ooh 昇り詰めてみろ Monsta truck

ooh 알잖아 난 Monsta

ooh 分かってるだろう 俺はMonsta

밤새도록 우린 Drivin' drivin' Oh

一晩中 俺らは Drivin' drivin' Oh

 

Truck Truck Truck Truck 더 세게 부딪혀

Truck Truck Truck Truck もっと強くぶつかれ

Truck Truck Truck Truck 후진 따윈 없어

Truck Truck Truck Truck 後進なんかしない

 

부릉 부릉 truck에 시동을 걸어

ブルン ブルン truckにエンジンをかけろ

우린 아스팔트 보단 높은 언덕을 넘어

俺らはアスファルトより高い丘を越えて

앞으로만 가 머리 위에 백미러를 부셔

前だけ進む 頭の上のバックミラーを壊して

후회 따윈 없으니

後悔なんてないから

어서 고민 말고 Hop on

早く 悩まずに Hop on

 

내 방식은 니가 원하는 대로가 아냐 오토

俺のやり方は君が望むようにはいかない オート

난 느낌 있는 트럭 빵빵한 엔진 모터

俺は感じのいいトラック パンパンのエンジンモーター

수동형 말 그대로 이건 스틱형

受動型 文字通り これはスティック型

자신 있게 잡고 기어 넣어 Let's go

自信をもって掴んで ギアを入れろ Let's go

 

Get your eyes on 내게만 해 집중

Get your eyes on 俺にだけして 集中

자신 있어 I can drive you crazy

自信あるよ I can drive you crazy

 

올라타 I'm Monsta truck

昇り詰める I'm Monsta truck

벨트 꽉 매 Buckle up

ベルトをギュッと締めて Buckle up

맡겨 전부 내게 Mind & body oh

任せて 全部を僕に Mind & body oh

밀어붙여 불도저 소리 쳐 Shout it out

押し通して ブルドーザー 叫べ Shout it out

너로 가득 채워 Fill me fuel me up

君でいっぱいにして Fill me fuel me up

 

ooh 올라타 난 Monsta

ooh 昇り詰める 俺はMonsta

ooh 올라타 봐 Monsta truck

ooh 昇り詰めてみろ Monsta truck

ooh 알잖아 난 Monsta

ooh 分かってるだろう 俺はMonsta

밤새도록 우린 Drivin' drivin' Oh

一晩中 俺らは Drivin' drivin' Oh

 

Truck Truck Truck Truck 더 세게 부딪혀

Truck Truck Truck Truck もっと強くぶつかれ

Truck Truck Truck Truck 후진 따윈 없어

Truck Truck Truck Truck 後進なんかしない

Truck Truck Truck Truck 더 세게 부딪혀

Truck Truck Truck Truck もっと強くぶつかれ

Truck Truck Truck Truck 후진 따윈 없어

Truck Truck Truck Truck 後進なんかしない

 

앞뒤로 왔다 갔다 정확한 각 nice parking

前後に行ったり来たり 正確な角 nice parking

딱 들이 맞는 우리의 박자

ぴったり合う 俺らの拍子

우린 흐르는 리듬 안에서 서로를 닮아

俺らは流れるリズムの中で お互いに似ている

흐느껴 둔탁한 쿵짝 Dance with me

すすり泣く 鈍重なリズム Dance with me

질러버려 지금 이 순간

おっちょこちょいな今この瞬間

Ya gotta buckle up

if you don't wanna die

hey baby 우린 Bonnie & Clyde

hey baby 俺らは Bonnie & Clyde

 

다 부셔 I'm Monsta truck

全部壊せ I'm Monsta truck

두 팔로 날 Buckle up

両腕で 俺は Buckle up

미쳐버려도 돼 Rock my body Oh

狂ってもいい Rock my body Oh

끝이 아냐 Not over

終わりじゃない Not over

한번 더 shout it out

もう一度 shout it out

마지막인 듯이 Fill me fuel me up

最後のように Fill me fuel me up

 

ooh 올라타 난 Monsta

ooh 昇り詰める 俺はMonsta

ooh 올라타 봐 Monsta truck

ooh 昇り詰めてみろ Monsta truck

ooh 알잖아 난 Monsta

ooh 分かってるだろう 俺はMonsta

밤새도록 우린 Drivin' drivin' Oh

一晩中 俺らは Drivin' drivin'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