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Queen-和訳

아름다운 네 자태 다들 힐끔거리지

美しい君の姿 みんなちらちら見るだろう

예상했던 scenario인데 난 겁을 먹지

予想していたscenarioなのに 俺は怖がっている

널 둘러싼 것들에 신경은 꺼줘

君を取り囲むものに神経を使うな

아름다운 네 곁에 서면

美しい君のそばに立てば

다 시시할 뿐야 babe

みんなつまらないだけさ babe

 

넌 마치 훅

君はまるでフッと

연기처럼 사라질까

煙のように消えるだろうか

다가가면 도망칠까

近づけば逃げるだろうか

하룻밤도 안심이 안돼

一晩も安心できない

자꾸만 의심을 해 어느새 집착이 돼

しきりに疑って いつの間にか執着になって

이제 더는 널 참기 힘들어

もうこれ以上 君を耐えられない

내 숨 가득 너로 부풀어

俺の息が君でいっぱいに膨れ上がる

내 맘 잔뜩 어지른 널 감당해볼게

俺の心いっぱいに散らばった君を手に入れてみせるよ

 

I'll be your king

And baby you'll be ma queen

뭐든 간에 준비가 돼 있어

何であれ 準備ができている

for everything

널 내가 점 찍어 만들어버려

君を俺が点を付けて作った

우린 한 폭의 그림이 될 수 있어

俺たちは1枚の絵になれる

baby call it 화룡점정

baby call it 画竜点晴

 

모두 경배

全てが崇拝する

네 세계를 뚫고 내게 와

君の世界を突き抜けて 俺の元に来て

전부 바래

全てが欲しい

조금 더 은밀히 내게 와

もう少し密かに 俺の元に来て

난 전혀 두렵지 않아

俺は全然怖くない

네 심장을 여기 데려와

君の心臓をここに持ってきて

내게 와줄래

俺の元に来てくれる?

오직 나만의 Queen

ただ俺だけの Queen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woo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woo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무슨 말이 필요해 손에 땀을 쥐네

どんな言葉が必要なの? 手に汗握るね

거침이 없어 네 앞에선

戸惑わない 君の前では

본능 마저 무시 못 해

本能さえも無視できない

Oh you’re amazing girl

탄성 절로 나온 몸짓

思わず嘆声が出てしまう身振り

Oh 한치의 오차 없는 완벽함

Oh 一寸の誤差のない完璧さ

거부할 수 없어

拒否できない

 

Queen 이 4마디에

Queen この4文字に

담을 수 없는 그 이름

込められないその名前

당신 앞이라면 난 그려 승리의 V를

あなたの前なら 俺は描く勝利のVを

땡전 하나 없는 무일푼

びた一文もない無一文

당신 앞에 무엇이든

あなたの前に何でも

갖다 바쳐 대신

持ってきて捧げる代わりに

당신 날 사랑해주기를

あなたが私を愛してくれますように

 

모두 경배

全てが崇拝する

네 세계를 뚫고 내게 와

君の世界を突き抜けて 俺の元に来て

전부 바래

全てが欲しい

조금 더 은밀히 내게 와

もう少し密かに 俺の元に来て

난 전혀 두렵지 않아

俺は全然怖くない

네 심장을 여기 데려와

君の心臓をここに持ってきて

내게 와줄래

俺の元に来てくれる?

오직 나만의 Queen

ただ俺だけの Queen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woo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woo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덫에 걸린 듯 멈춰 있어

罠にかかったように止まっている

도를 넘은 네 우아함

度を越えた君の優雅さ

조절이 또 안 되는걸

調節がまたできないんだ

금기된 한 조각 사과처럼

タブーになった一欠のリンゴのように

서서히 들어갈게 나를 허락해

ゆっくり入っていくから俺を許して

 

모두 경배

全てが崇拝する

네 세계를 뚫고 내게 와

君の世界を突き抜けて 俺の元に来て

전부 바래

全てが欲しい

조금 더 은밀히 내게 와

もう少し密かに 俺の元に来て

난 전혀 두렵지 않아

俺は全然怖くない

네 심장을 여기 데려와

君の心臓をここに持ってきて

내게 와줄래

俺の元に来てくれる?

오직 나만의 Queen

ただ俺だけの Queen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woo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 woo

Burn it up burn it up burn it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