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백설탕/白砂糖-和訳


[몬채널][S] 몬스타엑스(MONSTA X) - 백설탕 Special Clip

 

 

 

Since 2016

Girl I always by your side

I always love you everyday

 

사랑스러운 그녀 그리 쳐다보지 마요

愛らしい彼女 そんなに見つめないで

난 이렇게 부끄러우니까요

僕はこんなに恥ずかしくなるから

사랑스러운 보조개

愛らしいえくぼ

누가 제발 좀 봐요

誰かお願いだからちょっと見てください

심각하게 귀여우니까요

深刻なほど可愛いから

 

진한 눈썹과 부드러운

濃い眉毛と 柔らかな

하얀 솜털 난 얼굴 

白い産毛が生えた顔 

어떻게하면 좋겠어 정말 넌 내게

どうしたらいいのか 本当に君は僕に

 

백설탕 같은 그녀 날 사랑해줘요

白砂糖のような彼女 僕を愛して

백설탕 같은 그녀 날 이뻐해줘요

白砂糖のような彼女 僕を可愛がって

 

Lovely girl 제발 날 좀 쳐다봐

Lovely girl お願いだから僕をちょっと見て

봄바람에 살랑 스치듯 날아가지마

春風のそよそよと掠めるように 飛んでいかないで

난 너랑 머물러서 사랑하고파

俺は君と留まって愛し合いたい

넌 꽃 한 송이 난 향기에 사르르 녹아

君は花一輪 俺は香りにそろりと溶けて

Oh my god 어쩌면 좋아

Oh my god どうしたらいいんだ

그냥 네가 좋아

ただ君が好きなんだ

굳었던 맘에 새싹이 피나봐

強張った心に新芽が咲く

이제 내게 오는 발걸음만 있다면

もう僕の元に来る足取りさえあれば

그렇게 너와의 봄이 시작된 거야

そうやって君との春が始まるんだ

 

몽글몽글한 나의 사랑

柔らかな僕の愛

요 앞 다방에서 데이트 해줘

この前の喫茶店でデートして欲しい

제발 나랑

どうか 僕と

널 가만히 놔두면 

君をじっとほっといたら 

안되겠는 바람에 휘날려

悪い風に吹かれて

날아갈 것만 같은 사람 girl

飛んで行ってしまいそうな人 girl

무슨 말이 필요해 

どんな言葉が必要なの?

있잖아 너한텐 내가 좀 많이 집요해

言ったでしょ 君には僕はちょっとしつこいよ

오그라드는 말도 잘 할 수 있어 난

恥ずかしい言葉もよく言えるよ 僕は

진짜

ホントに

야 이제 나한테 와라

おい もう僕のところに来いよ

 

백설탕 같은 그녀 날 녹여주세요

白砂糖のような彼女 僕を溶かして

백설탕 같은 그녀 날 사랑해줘요

白砂糖のような彼女 僕を愛して

 

백설탕 같은 그녀 날 사랑해줘요

白砂糖のような彼女 僕を愛して

백설탕 같은 그녀 날 이뻐해줘요

白砂糖のような彼女 僕を可愛がって

 

백설탕 같은 그녀 날 사랑해줘요

白砂糖のような彼女 僕を愛して

백설탕 같은 그녀 날 이뻐해줘요

白砂糖のような彼女 僕を可愛がって

 

백설탕 같은 그녀 날 녹여주세요

白砂糖のような彼女 僕を溶かして

백설탕

白砂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