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네게만 집착해/君にだけ執着する(Stuck)-和訳


[Special Clip] 몬스타엑스(MONSTA X) _ 네게만 집착해(Stuck) MV


[Dance Practice] 몬스타엑스 (MONSTA X) _ 네게만 집착해 (Stuck)

 

 

 

알잖아 널 격하게 아낀다는 걸

分かってるでしょ 君を激しく大切にしてるってこと

잠깐만 눈 감아도 불안하단 걸

瞬きさえも不安なんだってこと

널 볼 땐 숨이 멎을 것만 같아

君を見ると息が止まりそうだ

어떻게 넌 소름 돋게 예쁜지

どうして君は鳥肌が立つほど綺麗なのか

 

1분 1초가 내겐 끝없는 지옥 같다고

1分1秒が俺には果てしない地獄のようだと

다른 남자가 내 눈엔

他の男が俺の目には

전부 악마 같다고

全員悪魔みたいだと

뭐가 좋다고 넌 해맑게 웃고 있어

何がよくて 君は明るく笑っているの

어떻게 널 어떻게 해야 돼

どうすれば 君をどうすればいいんだ

 

네게 완전히 빠진 나

君にすっかりハマった俺

욕심 낼 수 밖에 없잖아

欲を出すしかないじゃないか

솔직히 보면 볼수록 더 탐나지

正直 見れば見るほどもっと欲しくなる

단지 너의 모든 게 궁금하잖아

ただ君の全てが気になるんだ

 

너 아닌 다른 여자에겐 안 그래

君じゃない他の女には こうじゃない

내 시선 너에게만 고정돼 있는데

俺の視線は君だけに固定されているのに

두 눈을 꽉 감아도 네가 보여

両目をぎゅっと閉じても君が見える

망설임 따위는 이젠 다 버려

迷いなんてもう全部捨てた

진짜 결심했어 정말 오늘부터 난

決心したんだ 本当に今日から俺は

 

너에게만 집착해

君にだけ執着する

위험하진 않아 so baby don’t worry

危なくないよ so baby don't worry

너에게만 집착해

君にだけ執着する

널 가질 수 있다면 난 뭐든지 할래

君を手に入れられるなら 俺は何でもするよ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할 것 같아

君なしでは何もできそうにない

너 없인 단 하루도 못살 것 같아

君なしではたった1日さえも生きられそうにない

널 감당해보려 해

君に上手くやってみせるよ

위험하진 않아 so baby don’t worry

危なくないよ so baby don't worry

 

빨리 말해 내가 좀 급한 놈이니까

早く言ってくれ 俺はちょっとせっかちな奴だから

너의 모든걸 바래

君の全てが欲しい

uh you're be best

네가 엄지 들면 붙는 건 1빠 내 차례

君が親指を上げたら 掴むのは一派の俺の役目

오그라 들면 싹 다 비켜라

勇気がないなら今すぐ退け

이제부터 쟨 내꺼니까

これからあの子は俺のものだから

girl 어디 못 가게 내 옆에 붙어 있어

girl どこかに行かないように 俺のそばについていろ

난 이제 니꺼가 될 거니까

俺はもうお前のものになるから

 

사랑이고 나발이고 다 필요 없어

愛もへったくれも全部必要ない

그저 널 get하고 싶어 집착 중

ただ君をgetしたい 執着中

다른 女들을 돌로 만들어 안보여 반면

他の女を石になって見えない一方で

Oh god 넌 조각품

Oh god 君は彫刻品

I’m losing my mind

but you’re still bright

딴 데 두고 싶어도 시선 강탈

他に目を向けたくても視線強奪

숨이 차 호흡곤란

息切れして呼吸困難

아니 너 때문에 말이야

いや 君のせいなんだって

 

모든 예쁨을 가진 너

全ての綺麗を持っている君

걱정될 수밖에 없잖아

心配するに決まってるだろ

아픈지 오늘 누구를 만났는지

辛くないか 今日誰に会ったのか

단지 너의 모든 게 궁금하잖아

ただ君の全てが気になるんだ

 

모든 걸 다 잃는 것도 나는 각오해

全てを失っても 俺は覚悟した

내 시선 너에게만 고정돼 있는데

俺の視線は君だけに固定されているのに

두 눈을 꽉 감아도 네가 보여

両目をぎゅっと閉じても君が見える

망설임 따위는 이젠 다 버려

迷いなんてもう全部捨てた

진짜 결심했어 정말 오늘부터 난

決心したんだ 本当に今日から俺は

 

너에게만 집착해

君にだけ執着する

위험하진 않아 so baby don’t worry

危なくないよ so baby don't worry

너에게만 집착해

君にだけ執着する

널 가질 수 있다면 난 뭐든지 할래

君を手に入れられるなら 俺は何でもするよ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할 것 같아

君なしでは何もできそうにない

너 없인 단 하루도 못살 것 같아

君なしではたった1日さえも生きられそうにない

널 감당해보려 해

君に上手くやってみせるよ

위험하진 않아 so baby don’t worry

危なくないよ so baby don't worry

 

너에게만 집착해

君にだけ執着する

위험하진 않아 so baby don’t worry

危なくないよ so baby don't worry

너에게만 집착해

君にだけ執着する

널 가질 수 있다면 난 뭐든지 할래

君を手に入れられるなら 俺は何でもするよ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할 것 같아

君なしでは何もできそうにない

너 없인 단 하루도 못살 것 같아

君なしではたった1日さえも生きられそうにない

널 감당해보려 해

君に上手くやってみせるよ

위험하진 않아 so baby don’t worry

危なくないよ so baby don't wor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