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Amen-和訳


[Special Clip] 몬스타엑스 (MONSTA X) - AMEN


MONSTA X(몬스타엑스) - Amen M COUNTDOWN 160114 EP.456

 

 

 

I wanna love you baby

널 위해 노래하게 해줘 Yeah

君のために歌わせてほしい Yeah

I wanna kiss you baby

내가 너의 남자라 말해줘 Yeah

俺が君の男だと言ってほしい Yeah

이 거리 위를 걷자

この通りの上を歩こう

다들 부러워할 거야

皆が羨むだろう

오늘 넌 내게 말해

今日 君は俺に言う

사랑한다 할거야

愛してるって言うだろう

 

오늘이 가기 전에

今日が過ぎる前に

네가 내 품 안에 들어왔으면 해

君が俺の胸の中に入ってきてほしい

누구 보다 널 원해

誰よりも君が欲しい

I want you baby

매일 난 니가 내 여자였으면 해

毎日 俺は君が俺の女だったらと思う

오늘도 나 기도해 Yeah Amen

今日も俺は祈るよ Yeah Amen

 

왠지 모르게 나

何だか知らないけど 俺は

네 앞에 있으면

君の前にいると

괜히 작아지는 것 같애

訳もなく小さくなるみたいだ

근데 보고 싶어 now

だけど会いたいんだ now

두근두근 대는 내 심장

ドキドキする俺の心臓

널 향해 뛰네

君に向かって弾む

 

왠지 모르게 나

何だか知らないけど 俺は

네 앞에 있으면

君の前にいると

괜히 작아지는 것 같애

訳もなく小さくなるみたいだ

근데 보고 싶어 now

だけど会いたいんだ now

두근두근 대는 내 심장

ドキドキする俺の心臓

널 향해 뛰네

君に向かって弾む

 

너의 예쁜 눈을 보고서

君の綺麗な目を見ると

대체 누가 아무일 없겠어

誰も何もできないだろう

저기 좀 봐

そこをちょっと見て

남자들 다

男たちみんな

너 하나만 쳐다보잖아

君一人だけ見つめてるじゃないか

 

섹시한 니 다릴 두고서

セクシーな君の足を置いといて

대체 누가 다른걸 보겠어

一体誰が違うものを見るだろうか

저기 좀 봐

そこをちょっと見て

남자들 다

男たちみんな

나에게는 전부 적이야

俺には全員敵だ

 

오늘이 가기 전에

今日が過ぎる前に

네가 내 품 안에 들어왔으면 해

君が俺の胸の中に入ってきてほしい

누구 보다 널 원해

誰よりも君が欲しい

I want you baby

매일 난 니가 내 여자였으면 해

毎日 俺は君が俺の女だったらと思う

오늘도 나 기도해 Yeah Amen

今日も俺は祈るよ Yeah Amen

 

I want you girl

너를 어떻게 하면 널

君をどうすれば 君を

가질 수 있을까

手に入れられるだろうか

아직 내 마음

まだ俺の心は

다 보여 줄 수 없지만

全部見せられないけど

너를 위해 모두다

君のために全部

해줄 수 있어

やってあげられる

 

하루에 한번씩은

1日に一回は

니 미소가 떠올라

君の笑顔が浮かんでくる

어딜 봐도 너 같은

どこを見ても君みたいな

여자는 없을 거야

女はいないだろう

 

너를 생각 하면

君を考えれば

나 심장이 떨려와

俺の心臓が震える

이 세상에 너보다

この世界に君より

예쁜 여잔 없을 거야

綺麗な女はいないだろう

 

오늘이 가기 전에

今日が過ぎる前に

네가 내 품 안에 들어왔으면 해

君が俺の胸の中に入ってきてほしい

누구 보다 널 원해

誰よりも君が欲しい

I want you baby

매일 난 니가 내 여자였으면 해

毎日 俺は君が俺の女だったらと思う

오늘도 나 기도해 Yeah Amen

今日も俺は祈るよ Yeah Am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