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ジュホン・ヒョンウォン・I.M)】Interstellar(Feat. Yella Diamond)-日本語訳

크게 돌려 말하지는 않을게

遠回しには言わないよ

1차원적 내 세계는 아무도 몰라

1次元的な俺の世界は誰も分からない

그저 나 다워져 boy

ただ俺らしくなる boy

무대 위에선 매우 사나워져

舞台の上ではとても荒くなる

빙의해 맹수가 먹잇감을 노리듯

憑依して 猛獣が獲物を狙うように

심장은 차가워져 

心臓は冷たくなって 

하 비웃어 봐 내 꿈은 저 위에

あざ笑ってろ 俺の夢はあの上に

번쩍거리는 별 같으니까

輝く星みたいだから

여기 starship 이 시대 아래

ここはstarshio この時代の下

올라갈 준비는 완료

登る準備は完了

비싸지겠지 내 공연의 관람료

高くなるだろう 俺の公演の観覧料

 

그래 우린 꾸는 꿈부터 달라

そう 俺らは見る夢から違う

이제는 우리 엄마에게

もう俺らはお母さんに

돈을 다 갖다 줄 거야

お金を持ってきてあげるんだ

Wait a minute

좀만 기다려 봐 봐

もうちょっろ待ってみろ

내가 가리키는 초침이

俺が指す秒針が

미래가 될 테니까

未来になるから 

 

방해하는 너넨 제껴 다

邪魔するお前らはひっぺ返して

이제 모두 다른 별 위에 데려놔

もうみんな他の星の上に連れていく

I I Imma astronaut 알아

I I Imma astronaut 分かってる

Real recognize real

시작 Countdown 

始まる Countdown 

 

Let's ride

Bish I wanna get high 

Let's ride

싫어도 날 내버려 둬

嫌でも俺を放っておけ

Let's ride

너보단 제대로 하니까

お前よりもまともにできるから

결코 넌 어림 잴 수도 없으니

決してお前は当てにならないから

인터스텔라

インターステラー

Let's ride

Bish I wanna get high 

Let's ride

싫어도 날 내버려 둬

嫌でも俺を放っておけ

Let's ride

너보단 화려하게 사니까

お前よりも華麗に暮らすから

결코 넌 어림 잴 수도 없으니

決してお前は当てにならないから

인터스텔라

インターステラー

 

No mercy ok 난 자비가 없어

No mercy ok 俺は慈悲がない

그래서 막 대했지

だから一方的に当たったよな

네가 너무 미워서

お前がとても憎くて

근데 달라졌지 난

だけど変わっただろ 俺は

마치 하이 수현처럼

まるでハイスヒョンのように

매일이 Climax

毎日がClimax

지금 이 궤도 앞이 더워

今この軌道の前が暑い

운전 레버에서 어서 손을 떼

運転レバーから早く手を引いて

난 네 Tars 나 되면 될 거야

俺はお前のTars 俺になればいいんだ

불을 놓을 때 내 성장 속도는

火を点けるとき 俺の成長速度は

너와 차원이 다르니

お前と次元が違うから

이건 상대성 이론의 예시가

これは相対性理論の例示に

될 거야 아마 아인슈타인

なるから多分 アインシュタイン

 

내 머리가 폭탄처럼

俺の頭が爆弾みたいに

우스꽝스러워도 혀를 내민 채

滑稽でも舌を出したまま

다른 별로 보내며 조롱 

他の星へ送ってもあざ笑う

반면 일을 할 때 받는 건 Focus

一方 仕事をするとき受けるのはFocus

어떤 문제들 간에

ある問題の間に

전부 그려야지 circle

全部描こう circle

 

방해하는 너넨 제껴 다

邪魔するお前らはひっぺ返して

이제 모두 다른 별 위에 데려놔

もうみんな他の星の上に連れていく

I I Imma astronaut 알아

I I Imma astronaut 分かってる

Real recognize real

시작 Countdown 

始まる Countdown 

 

Let's ride

Bish I wanna get high 

Let's ride

싫어도 날 내버려 둬

嫌でも俺を放っておけ

Let's ride

너보단 제대로 하니까

お前よりもまともにできるから

결코 넌 어림 잴 수도 없으니

決してお前は当てにならないから

인터스텔라

インターステラー

Let's ride

Bish I wanna get high 

Let's ride

싫어도 날 내버려 둬

嫌でも俺を放っておけ

Let's ride

너보단 화려하게 사니까

お前よりも華麗に暮らすから

결코 넌 어림 잴 수도 없으니

決してお前は当てにならないから

인터스텔라

インターステラー

 

굳이 말하자면 흥부 Flow

敢えて言うなら優しい弟 Flow

제대로 박을 가르지

しっかりと拍を分けるだろう

올해는 더 문제아가 될 거야

今年はもっと問題児になってやる

누워 자쿠지에

横になってジャグジー

Uh 게다가 나는 Bad coach

Uh さらに俺はBad coach

늘 선수를 쳐

いつも先手を打って 

넌 고양이 앞에 생선

お前は猫の前に魚

넌 취했으니 내가

お前は酔ったから 俺が

준비를 마치는 동안

準備を終える間

우주선 위에 누워

宇宙船の上に横になって

난 너희 지구를 떠나

俺はお前らの地球を離れて

그래 내 Fashion 처럼

そう 俺のFashionのように

High 성층권을 넘어

High 成層圏を越えて

Bye Mother F 야

Bye Mother Fだ

너보단 잘 나가지

お前より上手くやってやる

 

올라 타 인터스텔라

登っていく インターステラー

난 항상 Do or die

俺はいつも Do or die

기준조차 남이 정해 주는 삶

基準さえ他人が決める人生

그래 욕 봐 안 끝내 내 Tryin'

そう悪口を見てみろ 終わらない俺の Tryin'

쓸 거야 내 왕관

かぶるぜ 俺の王冠

네게 돈 줄 일 따윈 없어

お前らにお金をあげることなどない

들어 내가 할 말

聞け 俺が言う言葉

 

방해하는 너넨 제껴 다

邪魔するお前らはひっぺ返して

이제 모두 다른 별 위에 데려놔

もうみんな他の星の上に連れていく

I I Imma astronaut 알아

I I Imma astronaut 分かってる

Real recognize real

시작 Countdown 

始まる Countdown 

 

Let's ride

Bish I wanna get high 

Let's ride

싫어도 날 내버려 둬

嫌でも俺を放っておけ

Let's ride

너보단 제대로 하니까

お前よりもまともにできるから

결코 넌 어림 잴 수도 없으니

決してお前は当てにならないから

인터스텔라

インターステラー

Let's ride

Bish I wanna get high 

Let's ride

싫어도 날 내버려 둬

嫌でも俺を放っておけ

Let's ride

너보단 화려하게 사니까

お前よりも華麗に暮らすから

결코 넌 어림 잴 수도 없으니

決してお前は当てにならないから

인터스텔라

インターステラー

 

두 눈 감고서 매일 생각했던

目を閉じて毎日考えていた

우주 곧 내 앞에 가까워 가네

宇宙 すぐ俺の前に近づいてくる

옆 자리엔 나의 팀이 서 있네

横の席には俺のチームが立っている

 

방해하는 너넨 제껴 다

邪魔するお前らはひっぺ返して

이제 모두 다른 별 위에 데려놔

もうみんな他の星の上に連れていく

I I Imma astronaut 알아

I I Imma astronaut 分かってる

Real recognize real

시작 Countdown 

始まる Countdown 

 

Let's ride

Bish I wanna get high 

Let's ride

싫어도 날 내버려 둬

嫌でも俺を放っておけ

Let's ride

너보단 제대로 하니까

お前よりもまともにできるから

결코 넌 어림 잴 수도 없으니

決してお前は当てにならないから

인터스텔라

インターステラー

Let's ride

Bish I wanna get high 

Let's ride

싫어도 날 내버려 둬

嫌でも俺を放っておけ

Let's ride

너보단 화려하게 사니까

お前よりも華麗に暮らすから

결코 넌 어림 잴 수도 없으니

決してお前は当てにならないから

인터스텔라

インターステラ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