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출구는 없어/出口はない(No Exit)-和訳

Eheheheh oh eh oh

eheheheh oh eh oh

Go go go turn up

Eheheheh oh eh oh

eheheheh oh eh oh

 

W microphone checker

간지럽게 썸 타는건 됐고

くすぐったいSOMEに乗っかるのはもういい

넌 그냥 내꺼

君はただ俺のもの

A yo yo yo yo

don't push that space bar

지금 기분 상승하는 중

今 気分上昇中

뭔 말인지 알아 girl

何を言っているのか分かってるよ girl

현재 니 고개는 90도 각도

現在 君の頭は90度の角度

뭘 그리 뻣뻣이 굴어

何をそんなに強張ってるんだ

쿨 한 척하고 Oh

クールなフリして Oh

내숭떨지 말어 여우야

猫をかぶるな キツネさんよ

이미 넌 내게 들어왔고

もう君は俺の元に入ってきていて

여기 출구는 없어

ここに出口はない

 

지금 이 느낌으로 갈 테니까

今 この感じで行くから

어서 나를 따라와

さぁ早く俺についてこい

서둘러 들어오긴 쉽잖아

急いで 入ってくるのは簡単だろう

너를 맡겨봐

君を任せてごらん

No Lie Lie

거짓말 안해

嘘はつかない

All Right Right

이 밤이 가기 전에

この夜が明ける前に

Everybody let's come and started

흔들어 let's party

騒いで let's party

 

Let's go go

준비는 끝났어 baby

準備は終わった baby

Let's roll roll

들어와 들어와 but 출구는 없어

入って 入って but 出口はない

That's no no

장난해 시작도 안했어

いたずらして始まってもいない

Let's burn burn

들어와 들어와 But 출구는 없어

入って 入って But 出口はない

 

eheheheh oh eh oh

eheheheh oh eh oh

Turn up

어서 Baby 다 들어와

さぁ Baby みんな入って

이제 시간이 다됐어 움직여봐

もう時間が来た 動いてごらん

Everybody 다 들어와

Everybody みんな入って

어서 어서 시간 없어 다 들어와

さぁ早く 時間がない みんな入って

 

예쁘장한 얼굴 콜라병 몸매

可愛らしい顔 コーラ瓶のスタイル

굳이 나서지 않아 목적지는 I’m

敢えて出ていかない 目的地はI'm

소녀숙녀 잠 못 이뤄

少女淑女は眠れない

Like a caffeine

꿈을 꿔도 침 흘리며 베개 젖은 채

夢を見ても 唾が流れて枕が濡れたまま

내용은 내가 니 애인이 되는 꿈

内容は俺が君の恋人になる夢

날 가지겠다는 건 X 무리수

俺を手にするのは X 無理数

니맘에 불을 켰지

君の心に火を点けた

내가 너의 비상구 지금껏

俺が君の非常口 今まで

니가 본 녀석들 다 빛 좋은 개살구

君が見た連中はみんな 見た目は良いけど使えない奴ら

 

Let's go go

준비는 끝났어 baby

準備は終わった baby

Let's roll roll

들어와 들어와 but 출구는 없어

入って 入って but 出口はない

That's no no

장난해 시작도 안했어

いたずらして始まってもいない

Let's burn burn

들어와 들어와 But 출구는 없어

入って 入って But 出口はない

 

어쩔 수 없어

どうしようもない

넌 그냥 여기 살아

君はただここで生きるんだ

내가 밉다면 욕해

俺が憎ければ罵って

도도한 척 No thanks

高慢なフリは No thanks

딱보면 사이즈 나와 너같은 타입

パッと見のサイズ 俺と君みたいなタイプ

Run if u can

너한텐 승산없는 fight ight

君には勝算のない fight ight

 

에이 너 제법 간격유지 예술

えい、君はかなりの間隔維持 芸術

집어치워 간지러운 그딴 사랑의 기술

やめろ くすぐったいそんな愛の技術

넌 여기 갇혔고 난 출구에다 못질

君はここに閉じ込められて 俺は出口を閉鎖

이게 사랑과 전쟁이면

これが愛と戦争なら

난 보여줘 No mercy

見せて No mercy

 

Let's go go

준비는 끝났어 baby

準備は終わった baby

Let's roll roll

들어와 들어와 but 출구는 없어

入って 入って but 出口はない

That's no no

장난해 시작도 안했어

いたずらして始まってもいない

Let's burn burn

들어와 들어와 But 출구는 없어

入って 入って But 出口はない

 

eheheheh oh eh oh

eheheheh oh eh oh

Turn up

eheheheh oh eh oh

eheheheh oh eh oh

Tur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