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Perfect Girl-和訳


[몬채널][S] Perfect Girl Self-cam MV

 

 

 

넌 마치 만화 속의 주인공 같아

君はまるで漫画の中の主人公みたい

아무리 봐도 현실적이지 않아

どう見ても現実的じゃない

 

애써 보이지 않아도

見ようとしなくても

드러나는 Body line

現れる Body line

가는 허리쯤까지 기른 긴 생머리

細い腰まで伸ばした長いストレートヘアー

이 모든 게 너무 아름다운 너

そのすべてが美しい君

너를 갖고 싶어져

君を欲しくなる


Girl 내 입에서 저절로

Girl 俺の口から自然に

나오는 감탄사

出てくる感嘆詞

Gosh 너가 내게 걸어오는 상상

Gosh 君が俺の元に歩いてくる想像

Oh my god

하나님이 만드신 하와

神様が作ったイブ

헤어나올 수 없어

抜け出せない

너의 매력에 내 시선은 방황

君の魅力に俺の視線は彷徨う

 

난 숨이 멎을 것만 같아

俺は息を呑むだけみたいだ

Cuz you're so perfect

So perfect so perfect girl

Yeah I want you by my side

Cuz you're so perfect

so perfect so perfect

 

난 잊을 수 없어

俺は忘れられない

그 날 그때로 돌아가

その日その時に戻って

멈추고 싶은걸

止めたいんだ

Just for a minute

Cuz you're so perfect

So perfect so perfect girl

Perfect so perfect yeah

 

다른 남자들의

他の男たちの

너를 향한 뜨거운 시선

君に向けた熱い視線

그 시선

その視線

나는 화가나 혼자서만 보고 싶어

俺は頭にくる 俺一人だけで会いたい

너의 곁에 다른 누군가 있다면

君のそばに他の誰かがいたら

그건 내가 돼야 해 Baby

それは俺であるべきだ Baby

 

 

애써 보이지 않아도

見ようとしなくても

드러나는 Body line

現れる Body line

가는 허리쯤까지 기른 긴 생머리

細い腰まで伸ばした長いストレートヘアー

이 모든 게 너무 아름다운 너

そのすべてが美しい君

너를 갖고 싶어져

君を欲しくなる


Girl 내 입에서 저절로

Girl 俺の口から自然に

나오는 감탄사

出てくる感嘆詞

Gosh 너가 내게 걸어오는 상상

Gosh 君が俺の元に歩いてくる想像

Oh my god

하나님이 만드신 하와

神様が作ったイブ

헤어나올 수 없어

抜け出せない

너의 매력에 내 시선은 방황

君の魅力に俺の視線は彷徨う

 

난 숨이 멎을 것만 같아

俺は息を呑むだけみたいだ

Cuz you're so perfect

So perfect so perfect girl

Yeah I want you by my side

Cuz you're so perfect

so perfect so perfect

 

난 잊을 수 없어

俺は忘れられない

그 날 그때로 돌아가

その日その時に戻って

멈추고 싶은걸

止めたいんだ

Just for a minute

Cuz you're so perfect

So perfect so perfect girl

Perfect so perfect yeah

 

Wait a minute girl

Let's take it slower

그래 천천히 가자

そう ゆっくり行こう

지금은 좀 빠른 것 같애

今はちょっと早まりすぎてる

알잖아 난 네게

分かるでしょ 俺は君に

너무 깊이 빠져버려

とても深くハマっている

헤어나올 수 없다는 걸

抜け出せないことを

I need some air

숨이 필요해

息が必要だ

호흡기를 달아줄 내 입술에

呼吸器をつけて 俺の唇に

니 입술이 닿았으면 해

君の唇が触れたらいいな

그저 너랑 같이 눈을 떴으면 해

ただ君と一緒に目を開けたらいいな

 

 

난 숨이 멎을 것만 같아

俺は息を呑むだけみたいだ

Cuz you're so perfect

So perfect so perfect girl

Yeah I want you by my side

Cuz you're so perfect

so perfect so perfect

 

난 잊을 수 없어

俺は忘れられない

그 날 그때로 돌아가

その日その時に戻って

멈추고 싶은걸

止めたいんだ

Just for a minute

Cuz you're so perfect

So perfect so perfect girl

Perfect so perfect ye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