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HERO-和訳


[Special Clip] 몬스타엑스 (MONSTAX) - 히어로 (HERO) Rooftop Ver.


[Dance Practice] 몬스타엑스 (MONSTA X) - 히어로(HERO) Fix ver.


[Dance Practice] 몬스타엑스 (MONSTA X) - 히어로(HERO) Halloween ver.

 

하루 종일 널 지켜보면서

1日中君を見守りながら 

발견한 유일한 문제점 yeah

発見した唯一の問題点 yeah

너를 귀찮게 만드는

君を煩わせる

가식 뿐인 늑대 같은 남자들

飾りだけの狼のような男たち

아니야 넌 내 껀데

違う 君は俺のものなのに

내가 지켜야 할 의무가 있는데

俺が守る義務があるのに

누가 널 절대 넘볼 수 없게

誰も君を絶対見過ごさないように

내가 지켜줄게

俺が守るよ

 

넌 너무나 아름다워서

君はとても美しいから

난 적이 많아

俺には敵が多い

마치 공주를 지키는 게임 같아

まるで王女を守るゲームみたい

걱정하지 마 난 너만의 남자

心配するな 俺は君だけの男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

I can be your hero

 

악당들은 뒤로

悪党たちは後ろへ 

나쁜 것들 포대기에 싸맨

悪者らはおくるみに包んで

다음 트럭에 실어

次のトラックに乗せる

하나 같이 다 짐승 같아 보여

皆 獣みたいに見える

동물원에 버려

動物園に捨てる

전부 말들이 많어 널 가지려

みんな話が長くて 君を奪おうと

뱉어대는 개소리 월월월

吐き出す犬の声 ワンワンワン

What 만만하게 날 봤다면

What ナメて俺を見てたら

버섯 먹고 크게 자라

キノコを食べて大きく育つ

바지 위에 팬티를 입고

ズボンの上にパンツを履いて

망토를 달아 수트도 가끔 입고

マントを着けて スーツもたまに着て

가슴에서 빛이 나

胸から輝く 

빛이 나 우리가 빛이 나

輝く 俺らが輝く

다들 고개를 bow

みんな頭を bow

 

마지막 경고할게

最終警告をする

화 나면 난리 나 나 무섭게 변해

怒ったら大変なことになる 俺は恐ろしく変わる

누가 널 절대 넘볼 수 없게

誰も君を見過ごさないように

내가 지켜줄게

俺が守るよ

 

넌 너무나 아름다워서

君はとても美しいから

난 적이 많아

俺には敵が多い

마치 공주를 지키는 게임 같아

まるで王女を守るゲームみたい

걱정하지 마 난 너만의 남자

心配するな 俺は君だけの男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

 

Ay 난 너의 악당들을 모두

Ay 俺は君の悪党たちを全部

하나 같이 뱅 뱅 뱅 뱅

一人残さず Bang Bang Bang

하늘을 슝슝 그냥 막 하늘을

空をシュンシュン ただ空を

날아다녀 슈퍼맨

飛び回るスーパーマン

너의 입꼬리 위에 매달려

君の口元の上にぶら下がって

웃음짓게 만들어 낼게 배트맨

笑わせるようにさせるのがバットマン

널 울게 만드는 그 어떤 악당들

君を泣かせるそのどんな悪党たちも 

이제는 싹 다 꺼지라 할게요

もう完全に消すよ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

I can be your hero

I can be your 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