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신속히/迅速に(RUSH)-和訳


[MV] 몬스타엑스 (MONSTA X) - 신속히 (RUSH)


[Performance MV] 몬스타엑스 (MONSTA X) - 신속히 (RUSH)


[Dance Practice] 몬스타엑스(MONSTA X) - 신속히 (RUSH) 밀당 Ver.

 

 

내게 와 신속히 갑자기 비온 듯이

俺の元に来て迅速に 急に雨が降るように

내게 와 신속히 쟤네는 싱겁지

俺の元に来て迅速に あいつらは間抜け

내게 와 신속히 갑자기 비온 듯이

俺の元に来て迅速に 急に雨が降るように

내게 와 신속히 쟤네는 싱겁지

俺の元に来て迅速に あいつらは間抜け

 

Oh yeah 저기 밖에

Oh yeah 見ろよ 外は

비 온다 주룩주룩

雨が降ってる ざあざあ

Girl 신속하게 내게

Girl 迅速に 俺に

올라타라 부릉부릉

乗ってきな ブルンブルン

지금 불러 불러 oh

今 呼んで 呼んで oh

경찰들 불러 불러

警察を 呼んで 呼んで

쫙 빠진 콜라병 몸매에

パッとハマった コーラ瓶のスタイルに

Girl 넌 너무 이뻐 uh 그게 error

Girl 君はとてもキレイ uh それが error

You're crazy virus woo

털고 싶어 머리 어깨 무릎 발까지

盗みたい 頭 肩 膝 足まで

심지어 매력 있어

さらに 魅力がある

니가 짚는 짝다리도

君が床についている片足も

 

니가 머리를 풀 때

君が髪をほどくとき

위험해 위험해 위험해

危険だ 危険だ 危険だ

내가 미쳤나 봐 어떻게 해

俺がおかしくなったみたいだ どうしよう

어떻게 해 어떻게 해 어떻게 해

どうしよう どうしよう どうしよう

1분이 1초 같아 너무 급해

1分が1秒みたいだ 超早くて

나 돌 것 같아

頭が回りそう

여유 부리는 남자들

余裕ぶってる男たち

전부 돌인 것 같아

全員石ころみたいなものだ

 

너도 원하고 있잖아

君も求めているだろう

나 뿐 없어 주윌 봐봐

俺しかいない 周りを見てみて

다른 남잔 다 너를 간 봐

他の男じゃみんな君をつまみ食いする

나는 너만 봐 나는 너만 봐

俺は君だけを見る 君は俺だけを見て

머리 쓰지 말고 마음 대로 가

頭を使わずに心のままに行く

고민하지 말고 다음으로 가

迷わないで次に行く

으로 가 으로

に行く 

철가방 메고 부릉부릉

おかもち担いで ブルンブルン

 

내게 와 신속히 부릉부릉

俺の元に来て迅速に ブルンブルン

내게 와 신속히 부릉부릉

俺の元に来て迅速に ブルンブルン

내게 와 신속히 부릉 부릉

俺の元に来て迅速に ブルンブルン

부릉 부릉 부릉

ブルン ブルン ブルン

내게 와 신속히

俺の元に来て迅速に 

부릉부릉 부릉부릉

ブルンブルン ブルンブルン

 

I got a phone call

도대체 몇 명의 남자들이

一体何人の男たちが

너의 폰이란 철가방에 있니

君の携帯というおかもちにいるんだ

다른 남자들의 자리를 마련해

他の男たちの席を設けろ

음식 먹고 너 같은

食べ物を食べて お前みたいな

빈그릇 놓을 자리

空き皿を置く席は

재미 없지 감동 없지 싱거워

つまらない 感動がない  間抜け

너네들은 하나 같이

お前らは一様に

간이 많이 안 됐지 uh

塩加減がなってないね uh

소금 진하게 쳐 줄게 가서 짜져

塩を濃い目に振ってあげるから 帰って 塩辛いだろ

무서워 짜죠

怖いだろ

이제 가서 일러 to your mother

もう帰って伝えろ to your mother

 

니가 다리를 꼴 때

君が足を組むとき

위험해 위험해 위험해

危険だ 危険だ 危険だ

네게 딱지를 맞을 땐

君にレッテルを張られるとき

어떻게 해 어떻게 해 어떻게 해

どうしよう どうしよう どうしよう

백 번은 찍어야 할 것 같아

100回は押さなきゃいけないみたいだ

간만 보는 애들은 모르는 style

塩加減だけ見る奴らは分からない style

여유 부리는 남자들

余裕ぶってる男たち

전부 돌인 것 같아

全員石ころみたいだ

 

너도 원하고 있잖아

君も求めているだろう

나 뿐 없어 주윌 봐봐

俺しかいない 周りを見てみて

다른 남잔 다 너를 간 봐

他の男じゃみんな君をつまみ食いする

나는 너만 봐 나는 너만 봐

俺は君だけを見る 君は俺だけを見て

머리 쓰지 말고 마음 대로 가

頭を使わずに心のままに行く

고민하지 말고 다음으로 가

迷わないで次に行く

으로 가 으로

に行く 

철가방 메고 부릉부릉

おかもち担いで ブルンブルン

 

내게 와 신속히 부릉부릉

俺の元に来て迅速に ブルンブルン

내게 와 신속히 부릉부릉

俺の元に来て迅速に ブルンブルン

내게 와 신속히 부릉 부릉

俺の元に来て迅速に ブルンブルン

부릉 부릉 부릉

ブルン ブルン ブルン

내게 와 신속히

俺の元に来て迅速に 

부릉부릉 부릉부릉

ブルンブルン ブルンブルン

 

우리 사이 초침을 지워

僕たちの間の秒針を消して

내게 와 신속하게 지워

俺の元に来て迅速に 消して

주위 남자들이 전부

周りの男たち全員

나를 질투하게 해 줘

俺を嫉妬しろ

지루할 틈이 없을 거야

退屈する暇はない

내게 와 신속히 갑자기 비온 듯이

俺の元に来て迅速に 急に雨が降るように

 

내게 와 신속히 갑자기 비온 듯이

俺の元に来て迅速に 急に雨が降るように

내게 와 신속히 쟤네는 싱겁지

俺の元に来て迅速に あいつらは間抜け

내게 와 신속히 갑자기 비온 듯이

俺の元に来て迅速に 急に雨が降るように

내게 와 신속히 쟤네는 싱겁지

俺の元に来て迅速に あいつらは間抜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