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삐뚤어질래/捻くれてやる(Gone Bad)-和訳


[몬채널][S] 삐뚤어질래 Self-cam MV

 

 


넌 훅하고 가요 또 한방에 KO

お前はフッと消えて一発でKO

구질구질했다고 욕해

ジメジメしてるって罵って

훗날 우리 다시 또 보게될때

次に俺らがまた会う時

니가 얼마나 잘살고 있을진

お前がどれだけよく暮らしているか

한번 두고볼테니까

一度見といてやるから

같잖은 위롤 하려거든

くだらない慰めなんて

No Thanks

 

나 완전 바보로

俺を完全にバカに

만들어 놓고 배째라는 식

させておいて 開き直るやり方

그렇게 벌렁 드러눕고

そうやってごろんと寝転んで

지금 미친거지

今 狂ってるのか

그래 어떻게 날 두고

そうか そうやって俺を置いて

너 지금부터 잘 봐

お前 今からよく見とけよ

난 니가 만들어낸 Psycho지

俺はお前が作り上げたPsychoだ

 

미치지 않고서야 니가 나한테

狂ってなければお前が俺に

이별을 말해 나는 끄떡도 안해

別れを言っても俺はびくともしない

그래 할 만큼 해봐 오늘 하루는

そうだ やるだけやってみろ 今日1日は

어디까지 갈지

どこまで行くのか

한번 나를 지켜볼래

一度俺を見守ってろ

 

에 에에에 에에에

eh eheheh eheheh

넌 훅하고 가요

お前はフッと消える

에 에에에 에에에

eh eheheh eheheh

넌 훅하고 가요

お前はフッと消える

에 에에에 에에에

eh eheheh eheheh

넌 훅하고 가요

お前はフッと消える

에 에에에 에에에

eh eheheh eheheh

넌 훅하고 가요 또 한방에 KO

お前はフッと消えて一発でKO

 

삐뚤어질래 삐뚤어질래

捻くれてやる 捻くれてやる

ho 삐뚤어질래

ho 捻くれてやる

Monsta X yeah we rock the show

삐뚤어질래 삐뚤어질래

捻くれてやる 捻くれてやる

ho 삐뚤어질래

ho 捻くれてやる

Monsta X yeah we rock the show

 

Let me break it down

It's like going down

몇 번이고 반복해도

何度も繰り返しても

내겐 답은 항상 똑같애

俺への答えはいつも同じだ

 

무슨 말을 원해

何を言ってほしいんだ?

내 심장을 꺼내

俺の心臓を取り出して

보여줘도 네 답은

見せてあげても お前の答えは

항상 같은 얘기잖아

いつも同じじゃないか

 

Time is ticking

네 웃음은 미끼

お前の笑いは餌

난 순식간에 그 어장 안에

俺はあっという間にその釣り堀の中に

그래 여기까지야 오늘 하루는

そうだ ここまでだ 今日1日は

어디까지 갈지

どこまで行くのか

한번 나를 지켜볼래

一度俺を見守ってろ

 

 

에 에에에 에에에

eh eheheh eheheh

넌 훅하고 가요

お前はフッと消える

에 에에에 에에에

eh eheheh eheheh

넌 훅하고 가요

お前はフッと消える

에 에에에 에에에

eh eheheh eheheh

넌 훅하고 가요

お前はフッと消える

에 에에에 에에에

eh eheheh eheheh

넌 훅하고 가요 또 한방에 KO

お前はフッと消えて一発でKO

 

삐뚤어질래 삐뚤어질래

捻くれてやる 捻くれてやる

ho 삐뚤어질래

ho 捻くれてやる

Monsta X yeah we rock the show

삐뚤어질래 삐뚤어질래

捻くれてやる 捻くれてやる

ho 삐뚤어질래

ho 捻くれてやる

Monsta X yeah we rock the show

 

삐뚤어질래 삐뚤어질래

捻くれてやる 捻くれてやる

ho 삐뚤어질래

ho 捻くれてやる

Monsta X yeah we rock the show

삐뚤어질래 삐뚤어질래

捻くれてやる 捻くれてやる

ho 삐뚤어질래

ho 捻くれてやる

Monsta X yeah we rock the show

 

Back off back off back off

Back off back off girl

Back off back off back off

Back off back o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