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Calm Down-和訳

주체 못해 하지 못해

手に負えない どうすることも出来ない

Can’t do my thing

미친 듯 울려대는 박동이

狂ったように響く拍動が

내 잠든 정신 확 깨우네

俺の眠った俺自身が目を覚ます

가져야만 할거 같아 너를

手に入れなきゃいけないみたいだ 君を

a woo 커져버린 눈은 이제 부릅부릅

a woo 大きくなった目がかっぴらく

난 빠른 걸음으로

俺は足早に

이제 네게 걸음걸음걸음

今 君の元にすたすた歩く

얼음얼음얼음 다른 남자들은

カチカチに 他の男たちは

모두 얼음

みんな固まる

불지른 맘에 질투는

火が付いた心に嫉妬は

기름기름기름기름

油みたいなもんだ

부름부름 나의 이름 불러

呼べよ 俺の名前を呼んで

진정 시켜주기를

落ち着かせてほしい

 

Oh 감히 누가 널 거부할 수 있어

Oh 誰が君を拒否できるの?

주체 할 수도 없이 넌 예쁜걸

どうすることも出来ない 君は綺麗で

감당이 안돼 조절이 안돼

耐えられない 調節できない

넌 나를 뒤집어놨어

君は俺を覆した

한 순간 전부 다

一瞬で全部

 

누가 여기 나 좀 말려봐

誰かここで俺を止めてみろ

난 진정할 수가 없어

俺は静まれない

잔뜩 날을 세운 나를 봐

うんと羽振りを利かせた俺を見ろ

이 경계를 멈출 수 없어

この警戒を止められない

 

Stop Calm down

Let's stop Calm down

Stop Calm down

Let's stop Calm down

La la la stop Calm down

Let's stop Calm down

Stop Calm down

Let's stop Calm down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여긴 난장판

ここは乱闘場

터지는 감탄사 날 주체 못하는 상황

爆発する感嘆詞 俺は手に負えない状況

잠깐만 내 정신은

ちょっと待て 俺の精神は

이미 knockdown knockout

すでに knockdown knockout

차가운 눈빛 따가운 눈초리

冷たい眼差し 刺すような視線が

날 향해 pow pow pow

俺に向かって pow pow pow

주헌 내 기분은 down down down

ジュホン 俺の気分は down down down

지나가던 개가 짖어 bow wow wow

通りすがりの犬が吠える bow wow wow

wow wow wow wow wow wow wow

도도함 보고 반한

傲慢に見惚れた

난 도둑마냥 보복 당함

俺は泥棒のように報復を受ける

풀어진 동공과 몽롱함만

ゆるんだ瞳孔と朦朧としているだけで

가득한 지금 정신 놓고만 있고

満たされた今 気をもんでばかりいて

폭발한 매력에 반한

爆発した魅力に惚れた

목표는 단지 너 하나만 아파도

目標はただ君一人だけ 痛くても

내 꽃 같은 사랑

俺の花のような愛

그게 내 이치고 싫음 넌 베어야만 해

それが俺の道理で 嫌なら君は断ち切れ

 

끄떡도 안 하던 두 눈이 번뜩여

ビクともしなかった両目が輝く

아름다운 널 뺏길까 두려워

美しい君を奪われるかと思うと怖い

감당이 안돼 조절이 안돼

耐えられない 調節できない

어느새 날 무너뜨려

いつの間にか俺をなし崩す

네 손에 끝없이

君の手によって終わりなく

 

누가 여기 나 좀 말려봐

誰かここで俺を止めてみろ

난 진정할 수가 없어

俺は静まれない

잔뜩 날을 세운 나를 봐

うんと羽振りを利かせた俺を見ろ

이 경계를 멈출 수 없어

この警戒を止められない

 

Stop Calm down

Let's stop Calm down

Stop Calm down

Let's stop Calm down

La la la stop Calm down

Let's stop Calm down

Stop Calm down

Let's stop Calm down

 

완벽히 내 맘을 훔쳐내

完璧に俺の心を奪い取った

자연스레 넌 날 지배해

自然に君は俺を支配した

Watch out Watch out

몇 번을 삼키고 삼켜봐도

何回飲み込んで 飲み込んでも

다시 차오르는 이 본능 What’s up

再び燃え上がる この本能 What’s up

What’s up What’s up What’s up

쓸어버려 싹 다 불도저

一掃しろ すっかり ブルドーザーみたいに

털 끝 하나 건드려봐

毛先まで刺激してみろ

폭주하듯 달려 boom boom pow

暴走するみたいに走れ boom boom pow

 

턱 끝까지 숨이 차올라

顎先まで息が上がってくる

넌 나를 믿고 따라와

君は俺を信じてついてこい

이젠 너를 내게 맡겨봐

もう君を俺に任せてみろ

난 눈을 뗄 수가 없어

俺は目が離せない

 

Stop Calm down

Let's stop Calm down

Stop Calm down

Let's stop Calm down

La la la stop Calm down

Let's stop Calm down

Stop Calm down

Let's stop Calm down

La la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