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U R-和訳

Why you fronting babe

내 앞에서는 그러진 마

俺の前では そうしないで

그럴 필요 없잖아

そんなの必要ないから

아무렇지 않은 척 하지 않아도 돼

何気ないフリをしなくてもいい

그럴 맘도 없잖아

そんな気もないでしょう

 

Ay U can make me blind

깊게 쌓인 베일은

深く積もったベールは

더 이상 널 감추지 않아도 돼

これ以上君を隠さなくてもいい

네 몸에 배인

君の身体に染み付いた

내 향기도 습관 인걸 알아

僕の香りも習慣なのを知ってる

You know you know you know

 

난 아직 널 원하긴 이른지

僕はまだ君を望むには早すぎるのか

Let me love you

You are

I can’t handle it oh baby

 

다 가져도 널 더 원해 더

全部手に入れても 君をもっと欲しい もっと

내 옆에 있게 늘 그렇게

僕のそばにいるように いつもそうやって

그 작은 정적 속에

その小さな静寂の中に

내가 널 깨워줄게 늘 그렇게

僕が君を起こすから いつもそうやって

 

그대 입술로 내 이름을 불러줘

君の唇で僕の名前を呼んで

그대 향기로 날 더 가득 채워줘

君の香りで僕をもっといっぱいに満たして

나를 그려줘 그땐

僕を描いて その時は

너의 그림이 될 수 있게

君の絵が出来るように

Come to me the way

 

U R U R U R U R yeh

U R U R U R U R

 

Turn off the lights uh

Hold me a tight uh

You love me right uh

Let’s play tonight uh

L L L Let’s play tonight uh

우린 기억을 꺼내야 할 필요가 있어

僕らは記憶を取り出さなきゃいけない必要がある

그때 그 시간에 멈춰진 채 남아있어

あの時 あの時間に止まったまま 残っている

 

Stop shakin’ my tree

I just want this so deep

I don’t like your tactic

Baby shut it and feel

Everything is all set

Count on from 10

I don’t wanna step back

Light it up on black

 

다 가져도 널 더 원해 더

全部手に入れても 君をもっと欲しい もっと

내 옆에 있게 늘 그렇게

僕のそばにいるように いつもそうやって

그 작은 정적 속에

その小さな静寂の中に

내가 널 깨워줄게 늘 그렇게

僕が君を起こすから いつもそうやって

 

그대 입술로 내 이름을 불러줘

君の唇で僕の名前を呼んで

그대 향기로 날 더 가득 채워줘

君の香りで僕をもっといっぱいに満たして

나를 그려줘 그땐

僕を描いて その時は

너의 그림이 될 수 있게

君の絵が出来るように

Come to me the way

 

U R U R 너와 내가

U R U R 君と僕が

그곳에서 멈춘 채 맴돌아

そこで止まったまま 廻る

Take my eyes take my eyes

I can’t handle it oh baby

 

다 가져도 널 더 원해 더

全部手に入れても 君をもっと欲しい もっと

내 옆에 있게 늘 그렇게

僕のそばにいるように いつもそうやって

그 작은 정적 속에

その小さな静寂の中に

내가 널 깨워줄게 늘 그렇게

僕が君を起こすから いつもそうやって

 

그대 입술로 내 이름을 불러줘

君の唇で僕の名前を呼んで

그대 향기로 날 더 가득 채워줘

君の香りで僕をもっといっぱいに満たして

나를 그려줘 그땐

僕を描いて その時は

너의 그림이 될 수 있게

君の絵が出来るように

Come to me the way

 

U R U R U R U R yeh

U R U R U R U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