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Shine Forever-和訳


[MV] 몬스타엑스(MONSTA X) - SHINE FOREVER


[Dance Practice] 몬스타엑스 (MONSTA X) - SHINE FOREVER

 

 

 

니가 내 옆에 있어

君が僕のそばにいる

너보다 빛이 나는 건 없어

君よりも輝くものはない 

지금 헤매고 있어

今 迷っている

길을 잃어버린 아이처럼

道に迷った子供のように

 

One & only like a holy

I’m fascinated

by the bright light of

your beauty

어두웠던 날들에

暗かった日々に

이제 너를 대입해

今 君を代入して

날 온통 밝게 물들여줘 하얗게

僕を一面明るく染めて 白く

 

You’re so beautiful 더 빛이나

You’re so beautiful もっと輝いて

너를 계속 볼 수 있게

君をずっと見れるように

한번으로 만족 못해

一度では満足できない

다시 웃어줘 그렇게

また笑ってほしい そうして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両腕を広げて 僕の元に来て抱きしめて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必ず抱きしめて 僕の胸の中に抱かれて

빈 공간에 널 채워두고 싶어

空いた空間に君を満たしたい

내가 너를 비출게

僕が君を照らしてあげる

 

Shine forever 

Shine forever

주윌 봐 니가 빛나잖아

周りを見て 君が輝いてるだろう

Shine forever

내가 널 비추는 유일한 spotlight

僕が君を照らす唯一の spotlight

니가 있는 매 순간이 하이라이트

君がいる毎瞬間がハイライト

Shine forever Forever know

넌 내게로 you know ah

君は僕に you know ah 

 

다른 남자들에게는 널

他の男たちに 君を

더는 보여주지마

これ以上見せないで

니가 힘들 테니까

君が大変になるから

니가 혼자 있지 않게

君が一人にならないように

내가 있어줄게 너의 곁에

僕がいてあげる 君のそばに

 

너란 따뜻한 빛을 담고

君という暖かい光を受けて

나란 꽃은 광합성

僕という花は光合成

찬란한 천사

煌びやかな天使

내 눈을 멀게 하소서

僕の目を盲目にしてください

비로소 나로서

初めて僕として

이제야 그대를 알았어

今になって 君を知った

너의 화려함

君の華やかさ

그 날개를 달고 날아와줘

その翼をつけて 飛んできてくれ

 

You’re so beautiful 더 빛이나

You’re so beautiful もっと輝いて

너를 계속 볼 수 있게

君をずっと見れるように

한번으로 만족 못해

一度では満足できない

다시 웃어줘 그렇게

また笑ってほしい そうして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両腕を広げて 僕の元に来て抱きしめて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必ず抱きしめて 僕の胸の中に抱かれて

빈 공간에 널 채워두고 싶어

空いた空間に君を満たしたい

내가 너를 비출게

僕が君を照らしてあげる

 

Shine forever 

Shine forever

주윌 봐 니가 빛나잖아

周りを見て 君が輝いてるだろう

Shine forever

내가 널 비추는 유일한 spotlight

僕が君を照らす唯一の spotlight

니가 있는 매 순간이 하이라이트

君がいる毎瞬間がハイライト

Shine forever Forever know

넌 내게로 you know ah

君は僕に you know ah 

 

나와 내 모든 것을 걸고

僕と僕の全てをかけて

빛이 나는 네게 달려갈게

輝く君の元に走っていくから

생각은 모두 떨쳐

考えを全部振り払って

네게 집중할 시간만 내게 남게

君に集中する時間だけ僕に残るから

너의 찬란한 빛

君の煌びやかな光

널 만지게 해줘

君を触れさせてくれ

온기로 가득한 품

温もりでいっぱいの腕

그 품에 안기게 해줘

その腕で抱きしめてくれ

shine forever 계속 빛나줘

shine forever すっと輝いてくれ

내 길을 잃어 헤매더라도

僕の道を失って迷っても

계속 빛나줘

ずっと輝いて

 

Shine forever 

Shine forever

주윌 봐 니가 빛나잖아

周りを見て 君が輝いてるだろう

Shine forever

내가 널 비추는 유일한 spotlight

僕が君を照らす唯一の spotlight

니가 있는 매 순간이 하이라이트

君がいる毎瞬間がハイライト

Shine forever Forever know

넌 내게로 you know ah

君は僕に you know ah 

Shine for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