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니가 필요해/君が必要だ(Need U)-和訳


[몬채널][S] 몬스타엑스 (MONSTA X) - 니가 필요해 Self-cam ver.

 

 

 

난 니가 필요해

僕は君が必要だ

오직 너를 원해

ただ君を求めている

난 니가 필요해 baby

僕は君が必要だ baby

너 아니면 난 안돼

君じゃないと 僕はダメなんだ

 

난 니가 필요한 거 같애

僕は君は必要みたいだって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맞대

友達に聞いてみたら そうみたい

하루 동안 난 너를 못 봤네

1日中 僕は君に会えなかったよ

입안에 가시가 돋아 좀 아픈 거 같애

口の中に棘が出来て ちょっと痛い

느낌부터 너무 달라

感じからあまりにも違う

넌 평범하지가 않아

君は平凡じゃない

절대 울리게 하지 않아

絶対泣かせたくない

그러니까 이제 좀 안겨

だからもう抱きしめさせてよ

 

Oh 느낌부터가 너무 달라

Oh 感じからあまりにも違う

절대로 평범하지가 않아

絶対に平凡じゃない

근데 넌 볼수록 묘하게 더 빠져들어

だけど君を見るほど 不思議と夢中になる

이 세상 어디를 둘러봐도

この世界 どこを見回しても

너만한 여잔 없을 거라고

君ほどの女はいないと

알 수 있어 baby

分かる baby

너는 Only one that I want

君は Only one that I want

 

난 니가 필요해

僕は君が必要だ

딴 사람은 다 의미 없어

他の人はみんな意味がない

오직 너를 원해

ただ君が欲しい

그래 너 하나만 갖고 싶어

そう 君一人だけ手に入れたい

난 니가 필요해 baby

僕は君が必要だ baby

어딜 봐도 You’re so beautiful

どこを見ても You’re so beautiful

다가와줘 내게 Oh 내게

近づいて 僕に Oh 僕に

나를 받아줘

僕を受け取って

난 니가 필요해

僕は君が必要だ

 

beautiful beautiful girl

널 갖고 싶어

君を手に入れたい

You’re my precious

No joke girl Why so serious

부담스럽게 보지는 말아줘

負担に思わないで

숨 안 쉬어도 되니까 날 꽉 안아줘

息が出来なくてもいいから僕をギュッと抱きしめて

Baby You the only one for me

알잖아 내 모든걸 다 all in

分かってるでしょう 僕の全てを all in

 

Oh 느낌부터가 너무 달라

Oh 感じからあまりにも違う

절대로 평범하지가 않아

絶対に平凡じゃない

근데 넌 볼수록 묘하게 더 빠져들어

だけど君を見るほど 不思議と夢中になる

이 세상 어디를 둘러봐도

この世界 どこを見回しても

너만한 여잔 없을 거라고

君ほどの女はいないと

알 수 있어 baby

分かる baby

너는 Only one that I want

君は Only one that I want

 

난 니가 필요해

僕は君が必要だ

딴 사람은 다 의미 없어

他の人はみんな意味がない

오직 너를 원해

ただ君が欲しい

그래 너 하나만 갖고 싶어

そう 君一人だけ手に入れたい

난 니가 필요해 baby

僕は君が必要だ baby

어딜 봐도 You’re so beautiful

どこを見ても You’re so beautiful

다가와줘 내게 Oh 내게

近づいて 僕に Oh 僕に

나를 받아줘

僕を受け取って

난 니가 필요해

僕は君が必要だ

 

기다릴 수 없어 이젠

待てないよ もう

먼저 너의곁으로 갈게

まず君のそばに行くね

위험하지 않아 girl

危なくないよ girl

어딘가 비었던 나의 빈틈을 채워줘

どこかに空いている僕の隙間を埋めてくれ

나를 완성시켜줘

僕を完成させてくれ

 

난 니가 필요해

僕は君が必要だ

딴 사람은 다 의미 없어

他の人はみんな意味がない

오직 너를 원해

ただ君が欲しい

그래 너 하나만 갖고 싶어

そう 君一人だけ手に入れたい

난 니가 필요해 baby

僕は君が必要だ baby

어딜 봐도 You’re so beautiful

どこを見ても You’re so beautiful

다가와줘 내게 Oh 내게

近づいて 僕に Oh 僕に

나를 받아줘

僕を受け取って

난 니가 필요해

僕は君が必要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