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SPOTLIGHT(Korean.ver)-和訳

Ay 정적은 날카로운

Ay 静寂は鋭い

jackknife jackknife

비수 같은 너의 punch line

短刀のような君の punch line

그 도도함에 반해버림

その高慢さに惚れてしまった

I’m fallin’ choose me

너와 나의 차이 너와 나의 사이

君と俺の差 君と俺の仲

너와 나의 vibe

君と俺のvibe

우리를 밝게 비추고

俺らを明るく照らす

터지는 spotlight

溢れるほどの spotlight

달빛아래 moon walking 춤춰봐

月明かりの下で moon walking 踊ってみて

Keep moon walking

 

아무도 없는 까만 어둠 속에서

誰もいない真っ暗な闇の中で

외로움은 커져 나를 삼켰어

寂しさは大きくなって俺を飲み込んだ

조명이 꺼질 때 내가 날 잃게 돼

照明が消える時 俺が俺自身を失う

너만이 나를 비춰줘

君だけが俺を 照らしてくれ

구해줄 수 있어

救えるんだ

 

타오르는 불화살처럼 Lights up

燃え上がる火の矢のように Lights up

Spotlight Spotlight

밤하늘에 박힌 별처럼 Lights up

夜空に散りばめられた星のように Lights up

날 위해 빛나줘

俺のために輝いて

난만하게 찬란한

豪華絢爛に

난 너야만 돼 너 아니면 안돼

俺は君じゃなきゃだめだ 君じゃないとだめだ

 

Please bring me back

Yo Just let me go

꺼지지 않는 불장난

消えない火遊び

너와 나 내일은 없어

君と俺 明日はない

눈부시게 화려한

眩しく華麗な

너 아니면 난 몸을

君じゃなきゃ 俺は身体を

던질 길을 잃은 부나비

投げ出す道を忘れた灯虫

뛰어들게 Right now

飛び込むぜ Right now

 

I ain’t got time

for a lil bit of shhh

I don’t even care

about your family tree

Watch me baby I’ll show ya

take a seat

There’s no place

that I really can’t go with ma

team

I won’t stop baby gonna

make the crowd wavy

Clap my hands like Chop chop

my dream is heavy

Who can tell me

that I’m not a spotlight

Ya get your own thing

and make it shine

 

태양이 없는 까만 도시 속에서

太陽のない真っ暗な都市の中で

달이 되어 날 비춰주는 듯한

月になって僕を照らし出すような

그 미소 아래서 영원을 말했어

その微笑みの下で永遠を言った

마지막까지 널 위해

最後まで 君のために

내 전부를 걸겠어

俺の全部をかけるよ

 

타오르는 불화살처럼 Lights up

燃え上がる火の矢のように Lights up

Spotlight Spotlight

밤하늘에 박힌 별처럼 Lights up

夜空に散りばめられた星のように Lights up

날 위해 빛나줘

俺のために輝いて

난만하게 찬란한

豪華絢爛に

난 너야만 돼 너 아니면 안돼

俺は君じゃなきゃだめだ 君じゃないとだめだ

 

Please bring me back

Yo Just let me go

꺼지지 않는 불장난

消えない火遊び

너와 나 내일은 없어

君と俺 明日はない

눈부시게 화려한

眩しく華麗な

너 아니면 난 몸을

君じゃなきゃ 俺は身体を

던질 길을 잃은 부나비

投げ出す道を忘れた灯虫

뛰어들게 Right now

飛び込むぜ Right now

 

I know that you make me blind

So baby just take my time

If it’s you I can trust u even

when I’m on the edge of a precipice

널 위해서라면 넘어져도

君のためなら転んでも

네게로 걸어가

君に向かって歩いていく

아프고 상처를 내도

痛くて傷ついても

다시 기대를 걸어봐

また期待をかける

죽어도 다시 한번 love or die

死んでももう一度 love or die

너란 존재가 나의 꿈 spotlight

君という存在が俺の夢 spotlight

 

타오르는 불화살처럼 Lights up

燃え上がる火の矢のように Lights up

Spotlight Spotlight

밤하늘에 박힌 별처럼 Lights up

夜空に散りばめられた星のように Lights up

타오르는 불화살처럼 Lights up

燃え上がる火の矢のように Lights up

Spotlight Spotlight

밤하늘에 박힌 별처럼 Lights up

夜空に散りばめられた星のように Lights up

날 위해 빛나줘

俺のために輝いて

난만하게 찬란한

豪華絢爛に

난 너야만 돼 너 아니면 안돼

俺は君じゃなきゃだめだ 君じゃないとだめだ

 

Please bring me back

Yo Just let me go

꺼지지 않는 불장난

消えない火遊び

너와 나 내일은 없어

君と俺 明日はない

눈부시게 화려한

眩しく華麗な

너 아니면 난 몸을

君じゃなきゃ 俺は身体を

던질 길을 잃은 부나비

投げ出す道を忘れた灯虫

뛰어들게 Right now

飛び込むぜ Righ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