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그놈의 크리스마스/あいつのクリスマス(Lonely Christmas)-和訳


[몬채널][S] 몬스타엑스(MONSTA X) - 그놈의 크리스마스 (Lonely Christmas)

 

 

 

오늘 뭐할까 하고 너와 계획을 짜고

今日は何をしようかと 君と計画を練って

우릴 추억에 담기 위해 지금 난 바뻐

僕らを思い出にするために 今僕は忙しい

뭘 입을까 하고 고민해 꽃단장하고 baby

何を着ようかと悩んで おめかしして baby

너와 저 밖에 새하얀 눈을

君とあの外の真っ白な雪を

그저 함께 밟고 싶었어

ただ一緒に踏みたかった

 

그치만 너 왜 자꾸 날 밀어내는데

だけど 君はどうして何度も僕を突き放すの

오 하지만 넌 너무 매력적인데

Oh だけど君はとても魅力的なのに

오늘만큼은 네 옆에 있고 싶어

今日だけは君のそばにいたい

또 추억을 만들고 싶어 girl

また思い出を作りたい girl

이 추운 겨울 너 아니면 난 안되는데

この寒い冬 君じゃないと僕はだめなのに

 

그놈의 크리스마스

あいつのクリスマス

그놈의 크리스마스

あいつのクリスマス

나홀로이 쓸쓸하게 남겨져서

僕一人が寂しく取り残されて

그냥 너무너무 외로워서

ただめちゃくちゃ寂しくて

그놈의 크리스마스

あいつのクリスマス

그놈의 크리스마스

あいつのクリスマス

또 다시 한숨을 한번 내쉬면서

もう一度 ため息をついて

그녀에게 줄 편지를 써

彼女へあげる手紙を書く

 

메리 크리스마스

メリークリスマス

메리 크리스마스

メリークリスマス

메리 크리스마스

メリークリスマス

메리 크리스마스

メリークリスマス

 

메리 크리스마스

メリークリスマス

난 제자리만 맴도는

俺は同じ場所だけグルグル回る

외로운 영혼이 되버린 밤

寂しい魂になってしまった夜

너가 잠깐은 미워진 이 시간 

君がちょっと憎くなった この時間

속 한편으론 굿바이

心の片方ではグッバイ

다시 맘 잡으려 아무리 해도 안 잡혀

また心を手にしようとしても 手に入れられない

눈물이 막 나도 난 잡혀져 버린 감정

涙が出ても 俺は手に入れてしまった感情

누구에겐 다 기쁜 날이지만

誰かにはとてもうれしい日だけど

어쩌라고 난 신경 안써

どうなっても俺は気にしない

 

알잖아 그냥 막 뒤숭숭한 거

分かるだろう ただ落ち着かないの

부정적으로 변한순간 선을 그어

否定的に変わった瞬間 線を引いて

아니아니아니야 

いやいや違う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선을 지워

肯定的に考えて 線を消して

아니야 다시 너가 미워

違う また君が憎くなる

답답해 girl 이놈의 크리스마스

もどかしい girl あいつのクリスマス

내 머리만 자꾸 아프게 하는 날

俺の頭だけしきりに痛くなる日

하얀 눈이 밖에 오면 대체 뭐해

白い雪が外で降ったら 一体何をする?

이 좋은 날 너가 없는데

この良い日に 君がいないのに

나 혼자서 뭐해

俺は一人で何してるんだ

 

그래 나 혼자서 뭐해

そうだ 俺は一人で何してるんだ

냉정하게 가버린 넌데 baby

冷たく行ってしまった君なのに baby

오 해피 크리스마스

oh ハッピークリスマス

이 날을 너와 보내고 싶은데 baby

この日を君と過ごしたいのに baby

그래 너 혼자서 뭐해

そう 俺は一人で何してるんだ

궁금하네 집에 있는 넌데 baby

気になるな 家にいる君だけど baby

오 sadly 크리스마스

oh sadly クリスマス

너무 슬프게 날

とても悲しく俺を

혼자 두지 말아줘 oh girl

一人置いてかないで oh girl

 

그놈의 크리스마스

あいつのクリスマス

그놈의 크리스마스

あいつのクリスマス

나홀로이 쓸쓸하게 남겨져서

僕一人が寂しく取り残されて

그냥 너무너무 외로워서

ただめちゃくちゃ寂しくて

그놈의 크리스마스

あいつのクリスマス

그놈의 크리스마스

あいつのクリスマス

또 다시 한숨을 한번 내쉬면서

もう一度 ため息をついて

그녀에게 줄 편지를 써

彼女へあげる手紙を書く

 

메리 크리스마스

メリークリスマス

메리 크리스마스

メリークリスマス

메리 크리스마스

メリークリスマス

오 메리 크리스마스

oh メリークリスマス

메리 크리스마스

メリークリスマス

메리 크리스마스

メリークリスマス

메리 크리스마스

メリークリスマス

메리 크리스마스

メリークリスマ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