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Jealousy-和訳


[MV] 몬스타엑스(MONSTA X) - JEALOUSY


[Dance Practice] 몬스타엑스 (MONSTA X) - JEALOUSY

 

 

 

Ye ye ye ye ye ye yeh

Ye ye ye ye ye ye yeh

U make me jealous baby

 

내가 이러는 거

俺がこうなってるの

이걸 사실은 즐기는 거지

実は楽しんでるんだろう

나 보란 듯이

俺に見せつけるように

더 어깰 두드려 ha ha funny

もっと肩を叩いて ha ha funny

 

나라서 특별히 그런 줄 알았지

俺だから特別だと思ってた

혼자 착각할 뻔 했네

一人で勘違いするところだった

고민하다가 내 머리만 딩딩

悩んで俺の頭だけグルグル

대체 왜 그러는 건데

一体どうしてなんだ

 

Ye ye ye ye ye ye yeh

우리 아무 사이 아닌데 뭐지

俺たち何の関係でもないのに 何でだろう

Ye ye ye ye ye ye yeh

자꾸 거슬려 왜

しきりに気に障る

 

A little jealousy

내가 아닌 다른 사람 

俺じゃない他の人を

빤히 쳐다보는 눈빛

じっと見つめる眼差し

Jealousy

내가 아닌 다른 사람 얘기도

俺じゃない他の人の話も

그만해줘 Stop it

それくらいにしろ Stop it

Jealousy baby jealousy

Jealousy baby jealousy

 

Baby who the X ooh I’m a X ooh

너 땜에 지금 난 뿔난 도깨비 ooh

お前のせいで 今俺は角の生えた俺 ooh

난 적토마 질투 나니까 널 향해

俺は赤兎馬 嫉妬するから お前に向かって

Keep going going going

 

I got it 일곱 중 마지막 차례

I got it 7人の内の最後の番だ

Think these guys are better

than me 자 말해 봐

than me さぁ言ってみな

네가 느끼는 게 대체 뭔지

君が感じるのは一体何なのか

그냥 날 믿고 따라와

ただ俺を信じて付いてこい

fly with me

 

Ye ye ye ye ye ye yeh

지금 왜 또 셔누 얘기를 하니

今なんでまたショヌの話をするんだ

Ye ye ye ye ye ye yeh

사람 질투 나게

嫉妬させるように

 

A little jealousy

내가 아닌 다른 사람 

俺じゃない他の人を

빤히 쳐다보는 눈빛

じっと見つめる眼差し

Jealousy

내가 아닌 다른 사람 얘기도

俺じゃない他の人の話も

그만해줘 Stop it

それくらいにしろ Stop it

 

Wow 착각도 제각각

Wow 勘違いもそれぞれ

놀리는 게 뭐가 그리 재밌나

驚いてるのが 何がそんなに面白いんだ

Wow 상상도 잠깐만

Wow 想像もちょっと待て

이리 아리따운 그대가 있나

こんなに美しい君がいたのか

난 좀 질투가나 맘에 rat a tatta

俺はちょっと嫉妬するけど 心に rat a tatta

저기 딴 늑대들 그르렁대지마 baby

あそこの他の狼たち 吠えるな baby

어디를 봐 여기를 봐

どこを見てるんだ ここを見ろ

한꺼번에 내

いっぺんで俺の

swagging swagging

매력 어필 ooh

魅力アピール ooh

 

Ye ye ye ye ye ye yeh

다만 네 진심이 그저 궁금해

ただ君の本音が気になる

Ye ye ye ye ye ye yeh

이젠 나도 모르겠어

もう俺も分からない

이러다가 나 언젠가 아마

こうしているうちに 俺はいつか多分

질투에 막 눈이 멀겠지

嫉妬に目が眩むだろう

이게 네 작전이라면

これが君の作戦なら

아주 제대로 먹혔어

とてもしっかり効いてるよ

Jealous baby

 

A little jealousy

더 가까이

もっと近くで

이제 그만 우리 좁혀볼까 거리

もうそろそろ俺ら縮めようか距離を

Jealousy

내가 아닌 딴 사람과 있는 너 상상조차 싫어

俺じゃない他の人といる君を 想像するだけで嫌だ

 

A little jealousy

내가 아닌 다른 사람 

俺じゃない他の人を

빤히 쳐다보는 눈빛

じっと見つめる眼差し

Jealousy

내가 아닌 다른 사람 얘기도

俺じゃない他の人の話も

그만해줘 Stop it

それくらいにしろ Stop it

 

Jealousy baby jealousy

Jealousy baby jealousy

Jealousy baby jealousy

Jealousy baby jealou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