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Special-和訳


[몬채널][S] 몬스타엑스 (MONSTA X) - SPECIAL (Self-cam ver.)

 

 

 

Yeah ho I feel good when I feel you

Yeah ho I feel good when I feel you

Yeah ho yeah ho

 

Yup 비비디바비디부

Yup ビビディバビディ

내가 원하는 대로 이룰 거야

俺が望むとおりに成し遂げるから

고민 다 버리고

悩みは全部捨てて

Shimmy shimmy ya

너와 나만이 공존하는 이 세계에선

君と俺だけが共存する この世界では

딱 두 단어만 필요하지

たった2単語だけ必要なんだ

She me she me ya

 

Oh she

I like it when she grooves on me

고민 따윈 필요 없어 이미 충분히

悩みなんて必要ない もう十分だ

넘치다 못해 나까지 주워 담네

こぼれてきて 俺でいっぱいになる

Hol’ up hol’ up hol’ up

Let me take you to the next level

 

Baby I need you girl

나만을 바라봐줘

俺だけを見つめて

어리지만 이렇게 널 지금 원하잖아

幼いけど こうやって君を今 求めているじゃないか

Baby I need you girl Yeah ho

내가 좀 서툴러도 날 바라봐줘

俺がちょっと下手でも 俺を見つめてくれ

 

Hold up

I’m a special baby Ah ah

Don’t stop hey lady Ah ah

I’m a special baby

몬스타가 나가신다

MONSTAが出てくるぞ

몬스타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

MONSTAが出てくるぞ 道をどけ

몬스타가 나가신다

MONSTAが出てくるぞ

몬스타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

MONSTAが出てくるぞ 道をどけ

 

날 봤다면 모른 척 말고

俺を見たなら 知らないフリしないで

어서 자 이리로 와요

さぁこちらへいらっしゃい

내가 무서워 보여도

俺が怖く見えても

두려워하지 말아요

怖がらないで

 

Girl 너는 지금 뭐해

Girl 君は今 何している?

딴 생각 말고 내 생각을 더해

他のこと考えないで 俺だけを考えていて

Oh my god 너무 빛나

Oh my god 輝きすぎてる

나 지금 네게 쓰러지러 간다

俺が今 君に向かって倒れていく

 

Baby I need you girl

나 하나만을 바라봐줘

俺一人だけを見つめて

어리지만 이렇게 널 지금 원하잖아

幼いけど こうやって君を今 求めているじゃないか

네 앞에 서면 난

君の前に立つと 俺は

왜 바보 같은지 no way

どうして馬鹿になるのか no way

다른 남자와 다르게

他の男とは違って

 

I’m a special baby Ah ah

Don’t stop hey lady Ah ah

I’m a special baby

몬스타가 나가신다

MONSTAが出てくるぞ

몬스타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

MONSTAが出てくるぞ 道をどけ

몬스타가 나가신다

MONSTAが出てくるぞ

몬스타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

MONSTAが出てくるぞ 道をどけ

 

니가 너무 예뻐서

君がとても綺麗で

baby girl

지금 내 맘이

今 俺の心が

널 구하고 싶어 lady

君を求めたい lady

이제 하나 둘씩 너를 볼 때

今 1回 2回と君を見た時

눈을 떼지 못하게 하며 사랑해

目を離さないようにして 愛して

내 품에 와 baby

俺の腕の中に来い baby

 

내가 누구게

俺が誰だって?

I’m a special baby Ah ah

Don’t stop hey lady Ah ah

I’m a special baby

몬스타가 나가신다

MONSTAが出てくるぞ

몬스타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

MONSTAが出てくるぞ 道をどけ

몬스타가 나가신다

MONSTAが出てくるぞ

몬스타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

MONSTAが出てくるぞ 道をどけ

 

Yeah ho I feel good when I feel you

Yeah ho

Yeah ho I feel good when I feel you

Yeah ho

몬스타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

MONSTAが出てくるぞ 道をど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