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Moon

Monsta Xのあれやこれ

【Monsta X】열대야/熱帯夜(Tropical Night)-和訳


[몬채널][S] 몬스타엑스(MONSTA X) - 열대야 Self-cam ver.

 

 

 

Yeah yeah

It's the tropical night yeah

Let’s get it

 

땀을 흘려 꿈을 위해

汗を流す 夢のために

더워서 흘린 땀은 한 방울도 안될걸

暑くて流した汗は 一滴もないんだ

겨울에도 난 젖어 있네

冬でも俺は濡れている

죽기 전엔 절대 멈출 수가 없어 난

死ぬ前には 絶対に止められない俺は

 

내 이름 세 글자를 새기고서

俺の名前3文字を刻んで

난 떠날 거야 여기를

俺は去るんだ ここを

I’m one of a kind

내게 더 큰 힘을 주소서

俺にもっと大きな力をください

날 믿어주는 사람들의 별이 될 거야

俺を信じてくれる人たちの星になるんだ

 

세계가 우릴 봐 All eyes on me

世界が俺らを見てる All eyes on me

나는 오늘 밤의 주인공이야

俺は今夜の主人公だ

Oh yeah

Baby do what you wanna do baby

It’s the tropical night

tro tropical night

 

내 심장은 뜨거운 열대야 열대야

俺の心臓は暑い熱帯夜だ 熱帯夜

지금이 일을 벌릴 때야

今が事をなすときだ

Tropical night

내 꿈에선 차가 열대야 열대야

俺の夢では車が10台だ 

칼을 뺐으니 전부 썰 테야 야 야

刀を抜いたから 全部切ってやる

 

내 심장은 뜨거운 열대야 열대야

俺の心臓は暑い熱帯夜だ 熱帯夜

젊음을 썩히는 건 죄야

若さを腐らせるのは罪だ

scurr scurr scurr

내가 설 무댄 전세계야 세계야

俺が立つ舞台は全世界だ 

난 답을 알고 있는 문제아 야 야 야

俺は答えを知っている問題児だ

 

Yeah I’m freakin’ busy

Who can tell me lazy

Sorry baby move the way

I’m ballin’

I’m tropical body so rolled

roll and rolling

for my future it will be worth it

 

날 말리지마 말릴 거면 진작에

俺を止めるな 止めるならとっくに

말렸어야 하지 이제 다들 긴장해

止めたほうがよかったのに もうみんな緊張しろ

뜨거워진 심장은 팬들의 사랑에

熱くなった心臓は ファンの愛で

무리가게 무대 위

いっぱいになって 舞台の上で

무식하게 무지막지하게

バカみたいに 無茶苦茶に

Pump pump pump 막 뛰어 놀아

Pump pump pump 跳ね回れ

그게 내 방식이니 다 뛰어 놀아

これが俺のやり方だから みんな跳ね回れ

우린 톱니 바퀴처럼 딱 맞게 돌아

俺らは歯車のようにぴったりと回る

오늘 밤 모두 내 손 잡고 돌아

今夜みんな俺の手を握って回れ

 

세계가 우릴 봐 All eyes on me

世界が俺らを見てる All eyes on me

나는 오늘 밤의 주인공이야

俺は今夜の主人公だ

Oh yeah

Baby do what you wanna do baby

It’s the tropical night

tro tropical night

 

내 심장은 뜨거운 열대야 열대야

俺の心臓は暑い熱帯夜だ 熱帯夜

지금이 일을 벌릴 때야

今が事をなすときだ

Tropical night

내 꿈에선 차가 열대야 열대야

俺の夢では車が10台だ 

칼을 뺐으니 전부 썰 테야 야 야

刀を抜いたから 全部切ってやる

 

내 심장은 뜨거운 열대야 열대야

俺の心臓は暑い熱帯夜だ 熱帯夜

젊음을 썩히는 건 죄야

若さを腐らせるのは罪だ

scurr scurr scurr

내가 설 무댄 전세계야 세계야

俺が立つ舞台は全世界だ 

난 답을 알고 있는 문제아 야 야 야

俺は答えを知っている問題児だ

 

My babe you can do it too

힘이 들면 나의 손 잡아 일어나

力が尽きたら 俺の手を掴んで起きて

Everything’s gonna be alright

 

후끈 달아오른 분위기는 뜨거워

かっかと上がった雰囲気は暑い

뜨끔 하게 될걸 U gotta work

ドキッとするだろう  U gotta work

뻐끔 뻐끔거리지마 입만 살아

魚のようにパクパク喋るな 口だけで

뻥긋 뻥긋한 놈들

図々しい奴ら

놈놈놈 폼폼폼 재지마 눈먼

お前ら カッコつけるな 目がくらんだ

니 미래는 어두컴컴컴

 お前の未来は真っ暗くら

 

세계가 우릴 봐 All eyes on me

世界が俺らを見てる All eyes on me

나는 오늘 밤의 주인공이야

俺は今夜の主人公だ

Oh yeah

Baby do what you wanna do baby

It’s the tropical night

tro tropical night

 

내 심장은 뜨거운 열대야 열대야

俺の心臓は暑い熱帯夜だ 熱帯夜

지금이 일을 벌릴 때야

今が事をなすときだ

Tropical night

내 꿈에선 차가 열대야 열대야

俺の夢では車が10台だ 

칼을 뺐으니 전부 썰 테야 야 야

刀を抜いたから 全部切ってやる

 

내 심장은 뜨거운 열대야 열대야

俺の心臓は暑い熱帯夜だ 熱帯夜

젊음을 썩히는 건 죄야

若さを腐らせるのは罪だ

scurr scurr scurr

내가 설 무댄 전세계야 세계야

俺が立つ舞台は全世界だ 

난 답을 알고 있는 문제아 야 야 야

俺は答えを知っている問題児だ